print

Forbes Eye

Forbes Eye




01 대유와인 ‘티냐넬로(Tignanello) 매그넘’ 한정 수량 출시
명품 이탈리아 와인으로 유명한 티냐넬로가 국내 처음으로 보통 와인의 두 배 용량인 매그넘 사이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입고되는 제품은 2005년 빈티지다. 세계적 와인 잡지 <와인 스펙테이터> 가 뽑은 100대 와인 중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소장 가치가 높다. 문의 : 02-2632-7028



02 메르세데스-벤츠의 뉴 C클래스의 최상위 모델 ‘뉴 C63 AMG’
이 모델은 배기량 6208cc에 V형 8기통 자연흡기식 AMG 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를 장착했으며 최고 출력 457마력을 구현한다. 최고 속도는 시속 250km이고,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4.5초 만에 도달한다. 속도 감응식 스티어링 기능, 고성능 브레이크 등도 적용했다. 문의 : 02-2112-2500



03 벨그라비아의 신제품 넥타이 ‘엠브로이더리(Embroidary)’
포인트 자수가 멋스러운 제품이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 원단에 하트겢牡潔틘捉?무늬 등을 넣어 경쾌함을 살렸다.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부터 가벼운 모임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컬렉션의 이름은 영어로 ‘자수’라는 뜻이다.
문의 : 080-709-4900



04 쌤소나이트 새로운 수석 디자이너 영입
던힐, 에르메스, 이브생로랑 등에서 근무한 크리스토퍼 피어슨이 쌤소나이트의 수석 디자이너가 됐다. 피어슨은 쌤소나이트의 고가 브랜드인 쌤소나이트 블랙라벨과 중저가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디자인을 총괄하게 된다.
문의 : 02-539-7770



05 엘파파 매장 개장 기념 행사 실시
중년 남성의 캐주얼 브랜드 엘파파가 롯데백화점 매장 개장과 더불어 기념 행사를 연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골프 우산을, 20만원 이상을 구입하면 지갑을 증정한다. 매장 별로 선정한 ‘엘파파 카페 데이’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겐 이탈리아 명품 커피 브랜드인 일리 커피와 엘파파 과자를 제공한다.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www.elpapa.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의 : 02-514-9006




06 BMW 즐거운 사진 공모전 개최
9월 30일까지 즐거움을 주제로 ‘제1회 조이 포토그래피 어워즈’를 개최한다. 만 20세 이상 전문 및 아마추어 사진작가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즐거움을 주제로 하는 사진이면 모두 출품할 수 있다. 출품자는 공모전 홈페이지(http://www.bmwphotoawards.com)에 회원 가입 뒤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고 디지털 파일을 올리면 된다. 문의 : 02-6370-8044



07 벨루티의 신제품 컬렉션 ‘르 루(Le Loup)’ 출시
인디언과 늑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제품이다. 맨발에 바로 신발을 신을 수 있도록 고무를 삽입한 가죽 밑창을 깔았다. 벨루티가 개발한 오목 굽은 구두의 무게를 줄이고 신었을 때 발이 받는 압력을 고르게 분산하는 효과를 낸다. 컬렉션 이름은 프랑스어로 ‘늑대의 발자국’이란 뜻이다. 문의 : 02-3446-1895



08 브룩스브라더즈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부산점에 매장 열어
청담 본점, 롯데백화점 본점, 여주 첼시점에 이어 8월 말 4호점인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5호점인 롯데백화점 부산점 매장을 추가로 열었다. 해당 매장에서 2008 추동 컬렉션을 구입하면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브룩스브라더즈는 19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의 패션 브랜드다. 문의 : 02-547-8883



09 브레게 보석 컬렉션 출시
베르사이유 궁전의 프티 트리아농의 정원에서 이름을 딴 컬렉션의 신제품 ‘레 그로세이에(Les Groseilliers)’다. 프랑스어로 ‘까치밥나무를 기르는 사람’이란 뜻이다. 다이아몬드로 반짝이는 리본에 브레게가 표방하는 자연주의를 담았다. 이번 모델은 반지, 목걸이, 귀걸이로 만날 수 있다. 문의 : 02-3438-6218



10 포르쉐 ‘뉴 911 카레라’ 등 시판
포르쉐 공식 수입판매원인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는 7월 22일 경기 분당의 포르쉐 센터에서 ‘뉴 911 카레라’와 ‘뉴 911 카레라 S’ 등 새 모델을 공개하고 본격 시판에 나섰다. 두 모델은 직분사 방식의 신형 엔진을 장착해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문의 : 031-729-0821



01 파크 하얏트 서울의 털게 메뉴
파크 하얏트 서울의 엔터테인먼트 바 더 팀버 하우스가 가을이 제철인 털게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준비한다. 동해안에서 주로 서식하는 털게를 공수해 찜, 구이, 튀김 등으로 요리한다. 단품 메뉴와 세트 메뉴로 준비된다. 문의 : 02-2016-1234



02 나이키 골프 새로운 골프 가방 판매 시작
나이키 골프 투어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위해 개발한 가방 ‘SQ 스모 스퀘어(SUMO2) 5900’ 스태프 백을 출시한다. 검은색 모델로 나이키 골프 로고와 제품 이름을 큼직하게 새겼다. 국내 고객이 선호하는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 촉감이 부드럽고 원형 회복력이 뛰어나다. 제품 구석구석에 8개의 수납 주머니를 추가하는 것으로 실용성을 최대한 살렸다. 문의 : 02-2006-5867



03 오메가의 새로운 반지 컬렉션
고급 시계 브랜드 오메가에서 오메가마니아 반지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그리스 알파벳의 마지막 글자인 오메가를 형상화한 이 모델엔 옐로 골드 소재에 32개의 다이아몬드 세팅을 했다. 화이트 골드로도 선택할 수 있다. 문의 : 02-3149-9577



04 아디다스골프 기능성 재킷 ‘투어 360 스톰(Storm)’ 출시
방수겧戀퀋보온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아디다스골프의 독창적인 소재인 클라이마 프루프(Clima Proof)로 제작해서다. 원단에 여러 개의 미세한 구멍이 뚫려 있어 땀과 열을 동시에 배출하는 대신 외부 바람과 습기는 차단한다. 상황에 따라 긴팔, 반팔, 조끼로 변형해 연출이 가능하다. 문의 : 02-3443-3415



05 바세린, 바세린 맨 보디&페이스 로션(Vaseline Men Body &
Face Lotion) 제안

여성보다 상대적으로 두꺼운 피부를 가진 남성을 위해 유니레버가 처음으로 출시한 남성 전용 수분 로션이다. 끈적이지 않는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흡수가 빨라 몸에 바른 후 15초 안에 스며든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문의 : 080-041-7100




06 우리투자증권 VIP고객 대상 ‘프라이빗 뱅킹 청담’ 열어
8월 5일 문을 연 프라이빗 뱅킹 청담점은 우리투자증권 본사가 PB전략센터 직할로 운영하는 프라이빗 뱅킹 3호점이다. 10억원 이상의 VIP고객이 타깃이다. 차별화된 일대일 재무 상담과 고객 성향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 등 국내 최고의 투자 전문가 그룹이 복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문화와 라이프스타일까지 챙겨주는 프리미엄 서비스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문의 : 02-516-0005



07 아르마니까사의 접이식 스크린 ‘윈체스터(Winchester)’
3단으로 구성된 스크린으로 취향에 따라 병풍, 인테리어 장식품, 파티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엔 표면을 거칠게 마감하는 스투코(Stucco) 기법이 도입됐다. 스크린 한 개당 폭 75cm, 두께 8cm이며 높이는 2m다. 모든 제작 과정은 수작업으로 이뤄졌다. 문의 : 02-540-3094



08 뱅앤올룹슨의 PDP TV 베오비전(BeoVision) 9 신제품
중형 승용차 한 대 가격과 맞먹는 PDP TV로 화제가 됐던 베오비전 컬렉션의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카메라가 달린 로봇 팔이 알루미늄 프레임 상단 뒤쪽에 설치된 것이 가장 큰 특징. 이 로봇 팔은 스크린 아래쪽으로 내려와 화면의 색 온도를 측정하고 분석한 뒤 수천 시간이 흐른 후에도 일관된 색감 표현이 가능하도록 화면을 자동으로 조정한다. 결과적으로 스크린의 노화 현상을 늦춰 제품 수명 주기가 늘어난다. 문의 : 02-518-5103



09 브리지스톤 스노타이어 신상품 블리작(BLIZZAK) WS60 예약 판매
스노타이어 신상품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0월 말까지 스노타이어를 예약판매하는 ‘한여름 속의 겨울’ 행사를 연다. 홈페이지(www.bridgestone korea.
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든 참가 고객에게 10% 할인권과 무상으로 스노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는 무료장착권 등을 제공한다. 문의 : 02-3210-2480~3



10 브리오니 가을 컬렉션 제안
명품 패션 브랜드 브리오니가 고전미를 살린 재킷과 소매 없는 조끼를 2008 추동 컬렉션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보온성으로 유명한 캐시미어 원단으로 제작했다. 연하늘색 셔츠에 회색 나비 넥타이를 매면 멋진 정장 스타일이 완성된다.
문의 : 02-2230-1321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막오른 제4인뱅 경쟁…“자본력·사업 실현 가능성 핵심”

2신한투자증권, ‘신한 프리미어 패밀리오피스 광화문센터’ 신규 오픈

3美로 떠난 서학개미, 11월 거래액 90조원...역대 최대치

4‘이제 혼자다’ 결방 속 임영웅 '특집 편성'…"기묘한 타이밍"

5 ‘7억불 수출탑’ 삼양식품, 글로벌 브랜드 통합몰 만든다

6쿠팡, 고객 보호 위해 유통업계 최초 ‘안심마크’ 도입

7"안심하고 아이 맡겨요" 구미시, 아이돌봄 서비스 대폭 확대

8청도 레일바이크, 연말연시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

9경북 속 '영화 같은' 영화 촬영지 100선 공개

실시간 뉴스

1막오른 제4인뱅 경쟁…“자본력·사업 실현 가능성 핵심”

2신한투자증권, ‘신한 프리미어 패밀리오피스 광화문센터’ 신규 오픈

3美로 떠난 서학개미, 11월 거래액 90조원...역대 최대치

4‘이제 혼자다’ 결방 속 임영웅 '특집 편성'…"기묘한 타이밍"

5 ‘7억불 수출탑’ 삼양식품, 글로벌 브랜드 통합몰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