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CD TV 사상 최대 판매로 1위
삼성전자
삼성전자기 글로벌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3분기 세계 LCD TV 시장에서 분기 판매 사상 최대를 기록하며 시장 1위를 차지했다. 시장조사기관인 디스플레이서치에 따르면 3분기 글로벌 LCD TV 시장에서 삼성전자가 업계 처음으로 분기 판매량 500만 대를 돌파한 539만 대를 판매, 사상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겨울맞이 특별 캠페인
BMW 코리아 BMW 코리아는 11월 24일부터 12월 12일까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겨울철 고객의 안전한 주행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및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BMW 라이프스타일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냉각수, 배터리 상태, 히팅 시스템, 각종 벨트류와 램프류 등을 점검 받을 수 있으며 주요 소모품 및 겨울철 관련 품목인 브레이크 패드(앞,뒤), 와이퍼, 배터리 품목을 교환할 경우,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문의: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269-2200
3세대 모바일 PC 출시
아수스 전 세계 모바일 PC 시장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아수스는 11월 20일 이태원 스타벅스에서 개최한 론칭 행사를 통해 초박형 3세대 Eee PC인 Eee PC S101과 Eee PC 1002H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Eee PC S101은 기존 Eee PC보다 훨씬 가벼운 1㎏의 무게로 최신 제품 중 가장 가벼우며, 두께가 25㎜밖에 되지 않아 넷북의 가장 큰 장점인 휴대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앙프랑’ 굿 디자인(GD)마크 획득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고, 지식경제부가 주최한 2008년 하반기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s)’에서 친환경 상품 ‘앙프랑(enfren)’과 ‘옵티모 4S(Optimo 4S)의 모션 그래픽 브로슈어(Motion Graphic Brochure)’가 굿 디자인(GD)마크를 획득했다.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굿 디자인마크를 획득한 한국타이어 앙프랑 상품은 일반 타이어에 비해 연비를 개선시킴은 물론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획기적으로 줄인 저연비·친환경 타이어다.
IPTV로 생활을 더욱 즐겁게
KT 메가패스
셋톱박스에 초고속인터넷을 연결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언제든지 TV로 볼 수 있는 IPTV(Internet Protocol TV)가 17일 KT 메가TV를 시작으로 상용화되고 있다. 이달 중이면 SK브로드밴드 등도 서비스를 시작한다. KT 메가패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집 안까지 100% 광으로 연결되는 FTTH 사업으로 인터넷라이프 시대를 선도할 전망이다.
‘임페리얼 트리플 키퍼’ 출시
페르노리카코리아 국내 위스키 업계 리더인 페르노리카코리아(옛 진로발렌타인스)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정품을 확인할 수 있는 ‘임페리얼 트리플 키퍼’를 출시했다. 세계 최초 3중 위조방지 기능이 있는 병마개 장치는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것으로 ‘드르륵’ 소리를 듣고, 진동을 느끼고, 정품(正品) 마크를 눈으로 확인하는 첨단 위조방지 시스템이다. 임페리얼은 출시를 기념해 2009년 3월까지 병마개를 돌리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크레듀 온라인 교육 선두기업 크레듀가 명품 다이어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크레듀의 직무중심 전화영어 교육프로그램인 크레지스피킹(www.creduphone.com) 수강생 전원을 대상으로 2008년 12월 31일까지 고급 가죽으로 제작된 4만2000원 상당의 2009년 CEO 아이디어머신 플래너 풀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 1544-9002
소지섭 ‘알파’와 함께 쿠바 가다
소니 코리아 소니 코리아가 오는 22일부터 혁명과 문학적 감성이 공존하는 원색의 나라 쿠바를 배경으로 한 알파의 세 번째 TV CF를 선보인다. 알파의 ‘작가주의’ 감성과 a350의 ‘프리스타일’ 컨셉트가 쿠바 특유의 자유로움과 감성 등 이국적인 정취와 어우러진 이번 알파의 세 번째 CF에는 알파 유저이자 사진 매니어인 영화배우 소지섭이 출연한다.
RAISON D’etre 출시
KT&G RAISON이 12월 15일 스페셜 버전 RAISON D’etre(레종 데트르)를 약 4주간 한정 판매한다. 2006년과 2007년에 이어 세 번째로 판매 되는 레종 데트르는 ‘Convergence Play’라는 주제로 서로 다른 가치를 융합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즐기는 젊음의 시대정신을 표현했다.
이를 위해 테크토닉, 브이제잉, 로토스코핑, 드로잉 쇼 등의 소재를 활용했다. 프랑스어로 ‘존재의 이유’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레종 데트르는 타르 3mg의 ‘레종 데트르 블루’와 타르 1mg인 ‘레종 데트르 블랙’ 두 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편의점 및 일부 담배 판매점에서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갑당 2500원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김흥국, 나경원 캠프 합류…”보수 뭉쳐야 한다는 마음” [IS인터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어머니, 아버지 저 장가갑니다”…‘결혼’ 김종민 끝내 눈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제시했던 '코스피5000'…한국 증시 상승 조건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실험 폐지 명암] 투심 쏠린 토모큐브, 빅파마가 주목하는 까닭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