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News briefing

News briefing



주부체험단 ‘휴 리더스 클럽’ 1기 회원 모집


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의 건축자재 브랜드인 휴그린에서 주부체험단 ‘휴 리더스 클럽’ 1기 회원을 모집한다. 휴 리더스 클럽의 회원은 건축자재 개발 체험과 신제품 품평회, 문화행사 등 휴그린의 홍보전도사로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활동을 마친 모든 회원에게는 해외 건축전시회에 참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우수 활동 회원에게는 신제품 체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11월 11일부터 12월 11일까지 홈페이지(www.hugreen.kr)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통해 모두 20명이 선발된다.

.



VVIP를 위한 동계 골프 캠프 개최

서밋 포인트 컨트리클럽

필리핀 골프장 서밋 포인트 컨트리클럽에서 VVIP를 위한 무제한 골프투어 패키지를 마련했다. 행사기간은 2009년 11월 12일부터 2010년 2월 28일까지며, 가격은 3박 5일에 약 79만원이다. 이번 골프 캠프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KPGA 정회원인 문홍식 프로가 직접 지도하는 스페셜 숏게임 및 필드레슨 기회를 제공한다.

 예약 및 문의: (청화골프클럽) 02-797-0952,

항공권 예약: (아시아 에어시스템) 02-3706-3303



GIII 2010년형 실버 드라이버 출시

마스터스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골프클럽 지쓰리(GIII) 공식수입업체 마스터스 인터내셔널은 2010년형 Glll 실버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티타늄 단조 컵 페이스의 두께를 7단계로 변화시켰으며, 독자적인 카본 소재로 만든 샤프트를 사용했다. 일본의 전통적인 미를 모티브로 한 소울과 깊이 있는 색상의 크라운으로 드라이버의 기품을 한층 높였다. 가격은 163만원.

제품문의: 02-531-1999, www.mastersco.kr



‘프리미어 파트너 콘퍼런스’ 한국 개최

한국 후지제록스
한국 후지제록스는 ‘프리미어 파트너 콘퍼런스’를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한다. 이 콘퍼런스는 아·태지역 디지털 인쇄 시장의 고객을 초청해 업계 동향과 디지털 인쇄 산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한다.



풀 컬러 로고 삽입형 ‘글로부스 USB 메모리’ 출시

라브리엘
글로벌 홍보아이템 전문기업 라브리엘이 홍보와 판촉을 위한 풀 컬러 로고 삽입형 ‘글로부스 USB 메모리’을 선보였다. 이 메모리의 몸체는 기존 단색 로고 프린팅의 약점을 보완해 기업의 로고를 풀 컬러로 삽입할 수 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해당 기업의 로고나 이미지를 풀 컬러로 담은 USB 메모리 시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무료 시제품 문의: 02-523-0141



캐논 논스톱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실시

캐논 코리아 컨슈머이미징
캐논 코리아 컨슈머이미징이 연말을 맞이해 캐논 고객 및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캐논 논스톱 크리스마스 프로젝트’를 1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도요타 하이브리드카 ‘프리우스’를 포함해 여행상품권, 엘이디(LED) TV, 노트북 등 홈페이지 방문객 및 제품 구매 고객 10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실론티 차이라떼 출시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홍차의 꿈 실론티’의 자매품으로 ‘실론티 차이라떼’를 출시했다. 인도산(90%)과 스리랑카산(10%)의 엄선된 홍차가 적절히 섞여 깔끔하고 향긋한 맛을 자아낸다. 또한 분유(2.5%)가 들어가 밀크티의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예상 소비자 가격은 800원(240mL)이다.



소독·세정제 아셉틱스 국내 출시

아셉틱스 코리아
아셉틱스 코리아가 울트라산 브로드 등 네 가지 종류의 소독·세정제를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신종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살균 능력을 독일에서 공식 인증받았다. 소비자가격은 울트라산 브로드가 1만8900원, 살균 물비누는 1만1900원이며, 보습 핸드젤과 핸드스프레이는 각각 4900원이다.



복합 레스토랑 브랜드 ‘오가’

론칭
2006년을 시작으로 현재 3개 지점을 운영 중인 퓨전일식 전문점 ‘오가노 주방’이 소비자로부터 받은 호응에 힘입어 강남 도산공원 앞 1호점을 복합 레스토랑 ‘오가(oga)’로 확장 이전한다. 글로벌 브랜드 오가는 오가노 주방의 모(母)브랜드로 한국을 비롯한 해외시장 진출을 목표로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퓨전일식은 물론 커피와 티, 와인과 서양요리를 비롯해 칵테일과 디저트까지 모든 종류의 음식을 갖췄다. 이와 더불어 최대 200석 규모로 레스토랑에 카페와 바, 다이닝 룸까지 갖춰 고객의 취향에 맞는 각종 모임을 원하는 음식과 음료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집’ ‘가문’이라는 뜻을 지닌 오가는 품위 있고, 수려하며, 풍족해 보이는 전통 기와집을 상징한다. 이것은 오가를 찾는 고객에게 한식뿐만 아니라 프랑스 요리와 일식을 격식 없이 내 집처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브랜드 오가의 철학이다.

 문의: 02-514-0210, 0058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尹·기시다 “내년 국교정상화 60주년…한일 관계 한층 도약”

2 日 기시다 “인태·글로벌 과제 대처 위해 양국 공조 긴밀화”

3尹, ‘中 2인자’ 中리창 만나 “서로 존중하며 공동이익 희망”

4 윤 대통령 “한중, 양자 뿐만 아니라 국제사회 평화·번영에 긴밀히 협력”

5집값 상승장 오나…강남·서초·용산 아파트, 전고점 98~99% 수준으로 회복

6경북 고령군, K-Festival 2024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7금융권 불합리한 PF수수료 적발…금감원 “관행 개선 추진”

8 대통령실 “연금개혁 3일 만에 대타협 어려워…22대 국회서 논의”

9 의협, 30일 전국 6개 지역서 촛불집회...“한국의료 사망선고의 날”

실시간 뉴스

1尹·기시다 “내년 국교정상화 60주년…한일 관계 한층 도약”

2 日 기시다 “인태·글로벌 과제 대처 위해 양국 공조 긴밀화”

3尹, ‘中 2인자’ 中리창 만나 “서로 존중하며 공동이익 희망”

4 윤 대통령 “한중, 양자 뿐만 아니라 국제사회 평화·번영에 긴밀히 협력”

5집값 상승장 오나…강남·서초·용산 아파트, 전고점 98~99% 수준으로 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