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HOT & NEW ITEM] 신세계인터내셔날

[HOT & NEW ITEM] 신세계인터내셔날

산타 마리아 노벨라 향수 50㎖ 국내 단독 출시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이달 한국 고객을 위해 수백 년간 고수해오던 향수 용기 사이즈와 디자인을 변경하고 이를 국내 시장에 독점 출시한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브랜드의 모든 향수를 100㎖의 단일 사이즈와 단일 용기로만 출시해왔는데, 대용량보다는 휴대가 편한 작은 용량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하자 처음으로 50㎖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아쿠아 디콜로니아프리지아’를 50㎖ 사이즈로 개발하고 단독 판매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4월 수출 13.8%↑…7개월 연속 ‘수출 플러스’

2봄철이면 찾아오는 비염…‘지르텍’ 1위 비결은

3드디어 ‘메모리 봄’…’1Q 영업익’ 삼성전자 DS 1.9조·SK하닉 2.9조 의미

4"테슬라 안 팔기 잘했다"...반등 '청신호'

5민주당·민주연합, 30일 합당···‘코인 논란’ 김남국도 복당

6 "이스라엘, 5월1일 밤까지 하마스 휴전 응답 기다릴 것"

7“아직 한 발 남았다”...‘롤러코스터’ 타는 비트코인, 남은 호재는

8법원 “의대 증원, 5월 중순 법원 결정까지 최종 승인 말아야”

9 네타냐후 "휴전과 무관하게 라파 진입할 것"

실시간 뉴스

1 4월 수출 13.8%↑…7개월 연속 ‘수출 플러스’

2봄철이면 찾아오는 비염…‘지르텍’ 1위 비결은

3드디어 ‘메모리 봄’…’1Q 영업익’ 삼성전자 DS 1.9조·SK하닉 2.9조 의미

4"테슬라 안 팔기 잘했다"...반등 '청신호'

5민주당·민주연합, 30일 합당···‘코인 논란’ 김남국도 복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