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판매 50만대 돌파 기념 프로모션 BMW그룹코리아가 누적판매 50만대 돌파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1995년 한국 최초의 수입차 법인으로 설립된 BMW그룹코리아는 25년간 BMW와 MINI·BMW모토라드 브랜드로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며 국내 운전자들에게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12월까지 BMW 뉴 1시리즈와 뉴 2시리즈 그란쿠페, X1, X2 신차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BMW 밴티지 웰컴코인이 기존의 2배인 60만 코인으로 적립된다. 적립된 코인은 BMW밴티지 앱 내의 모든 유료 서비스는 물론 정비서비스와 대한항공 등과 같은 제휴사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대선 이슈 '주4일제'…올해 시행했다면 1년에 '절반' 휴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어머니, 아버지 저 장가갑니다”…‘결혼’ 김종민 끝내 눈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제시했던 '코스피5000'…한국 증시 상승 조건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실험 폐지 명암] 투심 쏠린 토모큐브, 빅파마가 주목하는 까닭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