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2)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2)
정수기 부문 | 한우물정수기 ‘한우물정수기’
미네랄 보존하는 이중전기분해 정수한우물정수기가 2020년에 이어 2년 연속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정수기 부문에 선정됐다. 한우물정수기는 미네랄을 보존하는 이중전기분해 정수방식으로 먹는 물 관리법의 기준에 부합하는 수소이온농도 pH 7.4~8.5 수준의 전해약알칼리수를 생성하는데, 여기에 함유된 활성수도가 몸 속의 독소를 양성하는 활성 산소의 산화작용을 억제해 자생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약알칼리수는 건강한 사람의 혈액과 비슷해 몸의 산성화를 완화시켜준다. 한우물정수기는 이와 관련한 국내 특허를 갖고 있다. 2002년엔 미국 식품의약국(FDA) 63개 항목 검사에서 무독성·안전성도 검증 받았다. 2004년엔 정수기로는 세계 최초로 FDA에 의료기기로 등록될 만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비듬샴푸 부문 | TS트릴리온 ‘TS비디샴푸’
천연 성분으로 항균·세정 높인 샴푸TS비디샴푸가 2020년에 이어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비듬샴푸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2019년 4월 출시된 일명 ‘비듬 전문 샴푸’로 인기 높은 이 제품은 주아나무껍질·약모밀·녹차 추출물 등 20여개 핵심 성분이 두피 관리에 도움을 준다.
말라세지아 같은 곰팡이 균을 억제하는 항균 성분 클림바졸과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거품이 부드럽고 세정력이 좋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전 대비 세정에 의한 두피 유분 감소, 두피 진정 효과에 도움 등의 효능을 입증했다. 특히 사용 4주 후 비듬 양이 전보다 52% 줄고, 두피 유분 함유량이 사용 직후 약 85%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 실리콘·인공색소·인공향료 등 15가지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탄산수 부문 | 신동 ‘산펠레그리노’
천연과일 탄산수로 이탈리안 미식 선사이탈리아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가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탄산수 부문을 수상했다. 산펠레그리노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1899년에 설립된 산펠레그리노 기업(Sanpellegrino S.p.A)의 국제 상표다. 미네랄워터·무알콜음료 분야 세계적 브랜드로 전 세계 150여개 국에 유통하며, 유쾌함·건강·웰빙 등 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해엔 천연 과일 향 탄산수 ‘에센자’ 3종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파인 다이닝(고급 미식)과 양질의 식문화를 경험하는 모든 순간에 미식의 즐거움을 더하고, 이탈리안의 정서와 식문화를 전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산펠레그리노는 미쉐린(미슐랭) 가이드 한국의 공식 워터 스폰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고객만족 아파트 부문 | 효성중공업 ‘해링턴플레이스’
업계 최고 신용등급 건설사 주택해링턴 플레이스가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고객만족(아파트) 부문을 수상했다. 해링턴 플레이스는 효성그룹 효성중공업이 2013년 2월 선보인 주거 브랜드로 역사와 전통을 품은 고전의 멋스러움과 실용·합리성이 어우러진 주거 문화를 지향하고 있다.
효성중공업은 이 브랜드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수도권과 지방 대도시에서 수주를 끊임없이 이어와 2020년엔 종합건설업체 시공능력평가에서 평가액 1조5878억원으로 24위에 올랐다. 효성중공업의 신용등급은 업계 최고인 A(한국신용평가 2020년 기준)를 유지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연평균 매출 1조원 대를 꾸준히 달성하고 있으며, 수도권과 전국 주요 지역에서 분양·매출 확대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김범석 배민 대표, 임직원들 만난다...어떤 메시지 던질까
2EXID 하니 예비신랑 양재웅,100억대 한남동 고급빌라 분양 화제
3KG그룹 곽재선문화재단, 전현무 작가 개인전 25일까지 연장
4법원, ‘내란 혐의’ 尹 대통령 체포영장 재발부
5박상우 국토부 장관, 제주항공 참사 관련 ‘사퇴 의사’ 밝혀
6 법원, 尹 대통령 체포영장 재발부...유효기간 연장
7농심,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농심 신라면상’ 시상
8류영재 초대 거버넌스포럼 회장, 사모펀드 ‘단기투자’ 비판…“장기적 관점 투자 필요”
9 대통령실, 이재명 등 무고죄로 고발...“민주, 허위사실 유포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