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일반
SKT, 187개국서 이용 가능한 baro 요금제 선보여…첫 로밍 고객 50% 할인
- 기존 대비 61개국 추가…로밍 첫 이용 또는 5년간 미사용 고객 50% 자동 할인

업그레이드된 ‘baro 요금제’는 원하는 데이터에 맞춰 3·4·7GB 중에 선택 가능하며 baro 통화부터 문자(SMS·MMS)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특별한 여행 혜택까지 제공한다.
제휴 국가도 기존 대비 61개국이 늘어난 전세계 187개국으로 확대됐다. 가격과 이용 기간은 기존 baro 3/4/7GB 요금제와 동일한 각각 2.9만원(7일간), 3.9만원(30일간), 5.9만원(30일간)이다.
특히 baro 요금제 고객은 캐롯손해보험의 ‘해외 여행자 보험 30% 쿠폰’(최대 1만원 혜택), 신세계면세점의 최대 110만원 규모의 ’면세점 혜택’, 하나투어의 ‘여행 트렌드’ 웹진 등 특별한 여행 혜택을 매달 무료로 받을 수 있다.
SKT는 baro 요금제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로밍을 처음 이용하거나, 최근 5년간 로밍 요금제 이용이 없었던 고객에게 baro 요금제 이용 시 50%를 할인해 주는 ‘첫 로밍 프로모션’을 오는 8월31일까지 석 달간 시행한다. 아울러 이 기간 해외 여행자 보험 쿠폰도 30%에서 50%로 혜택을 높여 제공한다.
첫 로밍 50% 할인은 공항 로밍 센터, 고객센터, T world에서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baro 요금제 이용 시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SKT의 업그레이드된 baro 요금제와 첫 로밍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월드 홈페이지 내 T로밍 카테고리에서 6월 1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원태영 기자 won.taeyoung@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와이파이 이용 가격이..", 북한 여행 간 러시아인들 후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월드컵 중요"…손흥민 마음 속 새 팀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진성준 "코스피 안 망한다"…'대주주 기준 상향' 반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IPO 실패시 회수 어떻게?…구다이글로벌 CB 투자 딜레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독하면 200만원 주식 선물', 팜이데일리 8월 행사 시작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