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SNS에 밥상 인증하면 유기농 쌀 경품 드려요”
쌀 농가 돕기 위한 소비 촉진 캠페인
추첨 통해 1000명 선정
NH농협은행은 ‘농민을 응원하는 따뜻한 밥상’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재고 과잉과 소비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쌀 농가를 돕기 위한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 공식 SNS에서 7월7일부터 7월29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쌀 농가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고 본인의 SNS 계정에 ‘우리 집 밥상’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농협은행은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유기농 농협 쌀(4kg)을 제공한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쌀은 예로부터 우리 국민의 식탁을 책임져 온 가장 중요한 식량자원”이라면서 “그러나 최근 소비가 감소해 쌀 농가의 시름이 깊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이 쌀 농가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적극적인 쌀 소비 운동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이벤트 세부 내용은 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윤주 기자 joos2@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박서진, 병역 면제 논란…우울·수면 장애에 가정사까지?
2홍준표 "기업 살아야 한국이 산다...투자하는 기업엔 얼마든지 특혜를 줘도 상관 없어"
3미국투자이민 새 기준 국민이주㈜, VIP 미국영주권 세미나 개최…예비 신청자 기대감 모아
4컴투스 ‘스타시드’, 출시 하루만에 태국 구글 인기 게임 1위
5지씨셀 떠난 제임스 박 대표...롯데바이오로직스로
6S&P "내년 한국 기업 신용도 둔화 가능성 높아"
7자본시장법으로 '주주 충실 의무' 보장한다…정부안, 여당 협의 후 국회 제출 계획
8김준수 협박해 8억 갈취한 30대 여성 BJ, 끝내…
9'내가 고라니라니' 낚시하다 공기총 기습 '탕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