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담 관리 인원 배치해 반납 차량 관리

해당 지역에 전담 관리 인원을 배치해 반납된 차량은 상시 세차를 통해 쾌적한 이동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100% 주유와 충전을 진행해 이용자가 연료 충전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다. 월 1회씩 엔진오일, 워셔액, 배터리, 공기압 등을 정비해 최상의 차량 컨디션도 유지한다.
해당 서비스는 ‘GV60’, ‘EV6’, ‘K5 하이브리드’, ‘K8’, ‘디 올 뉴스포티지’ 등 총 21대의 신규 차량으로 배치된다. 14일부터 서울 롯데월드몰에서 우선적으로 운영되며 론칭 기념으로 그린카 플러스 전 차종을 두고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김경봉 그린카 대표는 “더 쾌적하고 안전한 이동을 추구하는 이용자를 위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그린카는 고객 이용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다양한 이동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다린 기자 quill@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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