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집단장 해볼까”…G마켓·옥션, ‘리빙페어’ 오픈
집단장 용품 기획전…350여개 브랜드 참여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6일까지 3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을과 어울리는 인테리어 리빙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구·DIY, 침구·커튼, 조명·인테리어, 주방·생활용품, 꽃·이벤트용품, 문구·사무용품, 악기·취미, 반려동물용품 등의 코너를 구성, 가을 시즌 인테리어와 리빙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신규 브랜드, 스마일배송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브랜드 특가 상품으로 G마켓에서는 ‘포더홈 어라운드 식탁 테이블’, ‘레이디가구 비비드 천연 통가죽 소파’, ‘레브 패브릭 저상형 신혼침대 슬림SS(매트제외)’, ‘자주 차렵이불 순면 극세사 접촉온감 발열 시리즈를’ 등을 판매한다. 옥션에는 ‘더스틸1000책상’, ‘루나1인용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조야원단 패브릭’, ‘에이센트 집들이세트 2종(디퓨저+드레스퍼퓸)’ 등이 있다.
스마일배송으로 이용 가능한 대표 상품으로는 G마켓에서 ‘휴슬립 베이직 본넬 매트리스 슈퍼싱글’, ‘ARENA-X ZERO RGB 1200컴퓨터 게임용 게이밍책상’, ‘아이레홈 매트리스 침대커버’ 등을, 옥션에서 ‘휴슬립 필로우탑 본넬 매트리스 슈퍼싱글’, ‘패브릭포스터 창문 벽 가림막 커튼 가리개’ 등을 선보인다.
김충일 G마켓 리빙레저사업실장은 “이사, 결혼 등으로 홈테리어 니즈가 커지고 있어 가을 인테리어 필수 품목을 총망라해 기획전을 열었다”며 “신규 브랜드와 스마일배송 특가는 물론 할인쿠폰과 카드사 혜택이 더해져 고물가 시대 알뜰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송현주 기자 shj1004@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지난해 국립대병원 10곳, 적자 규모 5600억원 달해
2제주서 잡힌 ‘전설의 심해어’ 돗돔... 크기가 무려 183cm
3못 말리는 한국인의 홍삼 사랑...홍삼원 '1000억 메가 브랜드' 됐다
4상위 1% 부자 되는 법은…“30대엔 몸, 40대엔 머리, 50대엔 ‘이것’ 써라”
5쿠팡이츠, 상생 요금제 도입…매출 하위 20% 수수료 7.8%p 인하
6"갤럭시 S25, 기다려라"...AI 기능 담은 '아이폰 SE4' 출시 임박, 가격은?
7‘농약 우롱차’ 현대백화점 “환불 등 필요한 모든 조치”
8작년 배당금 ‘킹’은 삼성 이재용…3465억원 받아
9유럽, 기후변화로 바람 멈추나…풍력 발전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