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샤크 유니버스’(가제) 2023년 오픈 베타 서비스 예정
아바타 커스터마이징, 맵 꾸미기 등 지원으로 2차 창작물 생성 가능

베이비샤크 유니버스는 웹3.0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베이비샤크게임즈가 픽셀 그래픽 게임 전문 기업 레트로퓨처와 함께 공동으로 개발하는 오픈월드 장르의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직접 게임 내 콘텐츠(아이템, 맵)를 만들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의 선택과 액션에 따라 게임의 서사를 확장해나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베이비샤크게임즈는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지도와 파급력을 보유한 아기상어 IP를 기반으로 ‘베이비샤크 유니버스’를 통해 다양한 모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핵심 시나리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콘텐츠와 스토리를 개발하고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가상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게임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플레이어가 단순히 오픈월드 가상 공간을 경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스스로 2차 창작물을 생성할 수 있도록 아바타 커스터마이징, 맵 꾸미기 등 에디터 기능을 지원한다는 목표다. 베이비샤크게임즈는 오는 2023년 베이비샤크 유니버스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목표로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청용 베이비샤크게임즈 대표는 “10년 이상의 기술 노하우를 보유한 핵심 개발진들이 합심해 신규 프로젝트 베이비샤크 유니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세계적인 IP와 고도의 기술력, 뛰어난 도트 그래픽의 조합으로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와이파이 이용 가격이..", 북한 여행 간 러시아인들 후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월드컵 중요"…손흥민 마음 속 새 팀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진성준 "코스피 안 망한다"…'대주주 기준 상향' 반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IPO 실패시 회수 어떻게?…구다이글로벌 CB 투자 딜레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독하면 200만원 주식 선물', 팜이데일리 8월 행사 시작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