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석체크 이벤트
우리WON뱅킹서 증권 계좌 없이도 참여 가능
한화투자증권도 우리銀 ‘주식매매서비스’ 이용자 한해 이벤트 진행
우리은행이 제휴사인 한화투자증권과 함께 ‘우리원(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고객 누구나 우리WON뱅킹 내 ‘주식매매서비스’에 매주 출석하고 웹툰형 리포트를 보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2월 25일까지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다이슨 가습기 ▶LG 스탠바이미 ▶아이폰14프로 ▶루이비통포쉐트키리가미 ▶맥북 프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00만원을 증정한다. 또 매주 3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도 지급한다.
제휴사인 한화투자증권도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이용자에 한해 국내주식 및 거래지원금 지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지난 8월에 출시한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는 직관적인 사용자환경(UI)과 0.015%라는 저렴한 수수료로 국내 주식거래를 하고, 그래프로 쉽게 표현한 실시간 시장 현황 등의 투자 정보가 특징이다.
‘주식매매서비스’는 출시 이후 기능을 개선시켜 증권계좌 개설 전에도 주식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접근성을 높였고, 새롭게 웹툰형 리포트, 핫토픽 기능 등을 추가해 유익한 주식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 이용 고객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처할 수 있게 한화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증권리포트도 많은 고객이 이용하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용우 기자 ywlee@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정부, 사도광산 추도식 불참키로…日대표 야스쿠니 참배이력 문제
2알렉스 웡 美안보부좌관 지명자, 알고 보니 ‘쿠팡 임원’이었다
31조4000억원짜리 에메랄드, ‘저주받은’ 꼬리표 떼고 23년 만에 고향으로
4“초저가 온라인 쇼핑 관리 태만”…中 정부에 쓴소리 뱉은 생수업체 회장
5美공화당 첫 성소수자 장관 탄생?…트럼프 2기 재무 베센트는 누구
6자본시장연구원 신임 원장에 김세완 이화여대 교수 내정
7“‘元’ 하나 잘못 보고”…中 여성, ‘1박 5만원’ 제주도 숙소에 1100만원 냈다
8'40세' 솔비, 결정사서 들은 말 충격 "2세 생각은…"
9"나 말고 딴 남자를"…前 여친 갈비뼈 부러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