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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투자증권 “PB 상담 비대면으로 하세요”

지점운용형랩 비대면 가입·영상통화 상담 가능

 
 
 
신한투자증권이 지점운용형랩 비대면 가입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은 비대면 고객의 다양한 자산운용 서비스 제공과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점운용형랩 비대면 가입’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기존 지점 내방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했던 지점운용형랩이 신한알파 앱을 통해 원스톱으로 가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가입단계에서 실시간 또는 상담 예약을 통해 고객이 직접 선택한 지점운용역(PB)과 운용 전략에 대해 영상통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신한투자증권의 지점운용형랩은 전문 운용역 요건을 갖춘 지점 운용역(PB)들이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게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운용하는 상품이다. 국·내외 다양한 자산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프로PB랩’, 국내 주식에 집중 투자하는 ‘신한명품 프로주식랩’, 해외 주식에 집중 투자하는 ‘신한 해외 프로주식랩’ 등이 있다.
 
손은주 신한투자증권 랩운용부장은 “신한투자증권의 역량 높은 프로 PB들을 비대면으로도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향후 더욱 다양한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자산관리를 위한 랩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해당 랩 서비스는 고객 계좌별로 운용∙관리되는 투자일임계약으로, 투자자는 신한투자증권에서 해당 상품에 대한 충분할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다. 자산 가격과 환율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홍다원 기자 daone@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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