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시리즈’, 임영웅과 함께 봄맞이 업데이트 선보인다
임영웅과의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 참여자 위한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 선보여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국민 가수 임영웅과의 두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을 진행하고 있는 위메이드플레이가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와 ‘애니팡4’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애니팡2’와 ‘애니팡4’, 애니팡 시리즈 2종의 동시 업데이트는 애니팡 시리즈 홍보 모델 임영웅과의 두 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에 맞춰 진행되는 콘텐츠 확대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봄을 맞아 애니팡 시리즈 이용자들을 반기는 임영웅을 테마로 기획된 이번 업데이트들은 임영웅과의 첫 캠페인 애니팡 페스타 이후 대폭 늘어난 이용자들에게 만족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애니팡2는 보드 게임을 즐기며 장미꽃을 모아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미니 게임 '이상한 나라의 애니'를 확대, 개편했다. 점수를 추가할 수 있는 황금 주사위 신설과 룰렛, 미션 확장을 통해 더 많은 보상을 전할 이번 개편은 직선 블록과 장애물을 파괴하는 특수 블록 '드릴 로켓'도 첫 선을 보인다.
'애니팡4'는 '애니팡 블로썸' 기간 중 시즌 한정 이벤트 '벚꽃 수집가'를 3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벚꽃 수집가' 이벤트는 퍼즐 스테이지에서 벚꽃 블록을 제거하고 수집한 벚꽃으로 30명 단위의 이용자들이 그룹 내 순위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다. 순위에 따른 보상과 개인 별 미션으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4’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봄 풍경에 어우러진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전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메이드플레이 관계자는 “임영웅과의 두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은 새롭게 개편하는 ‘애니팡’ 시리즈들을 소개하는 광고와 게임 콘텐츠 확대를 통해 즐거움을 전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의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을 통해 봄맞이와 꽃, 푸르름을 테마로 하는 광고 캠페인과 '애니팡 시리즈'의 콘텐츠 확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에클스턴 전 F1 회장 내놓은 69대 경주차 매물 ‘8866억 원’ 추산
2세계 전기차 업계 한파 매섭다…잇단 공장 폐쇄·직원 감축
3'삼성동 집 경매' 정준하..."24% 지연손해금 상식적으로 말 안 돼"
4‘연구원 3명 사망’ 현대차 울산공장·남양연구소 11시간 압수수색
57조 대어 LG CNS, 상장 예심 통과…“내년 초 상장 목표”
6윤 대통령 “백종원 같은 민간 상권기획자 1000명 육성할 것”
7삼성전자, 반도체 위기론 커지더니…핫 하다는 ETF 시장서도 외면
8롯데 뒤흔든 ‘위기설 지라시’…작성·유포자 잡힐까
9박서진, 병역 면제 논란…우울·수면 장애에 가정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