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미투온, 전략 배틀 P2E 게임 '포켓배틀스 NFT 워' 시즌4 민팅 완판

총 26개 영웅 NFT 보유

‘포켓배틀스 NFT War’ 이미지 [사진 미투온]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미투온은 전략 배틀 P2E 게임 ‘포켓배틀스 NFT War’가 시즌3에 이어 시즌4의 영웅NFT 400개도 완판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NFT 민팅으로 ‘포켓배틀스 NFT War’는 총 26개의 영웅 NFT를 보유하게 됐으며, 4번째 진행되는 NFT 민팅의 성공적인 결과를 낸 것에 의미가 있다. 포켓배틀스 시즌4의 영웅 NFT 민팅은 지난 22일부터 3일간 미버스 네트워크와 하바 네트워크 두곳으로 나누어 민팅을 진행했다. 특히 하바 네트워크를 통한 민팅은 유저들의 높은 참여율로 10분만에 전 물량이 완판됐다.

‘포켓배틀스 NFT War’ 시즌4는 레어리티(Rarity) 레전드 등급 4가지 종류의 헥터, 이바, 손오공, 파파 등 새로운 영웅들이 공개됐으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게임플레이 개선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버프 획득을 위한 ‘워홀(War Hall)’ 기능이 추가돼 유저들어 다양한 버프를 획득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포켓배틀스 NFT War는 시즌4를 기념해 ▲캠페인 TOP 100 레벨 이벤트 ▲영웅, 용병 공모전 ‘나의 영웅, 용병 내가 만든다!’ ▲게임 플레이 동영상 유투브 공유하기 등 풍성한 보상을 담은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시즌 역시 영웅 NFT를 보유한 유저 대상 토너먼트 ‘포켓 챔피언십’이 개최되며, 총 100만 MEV와 약 14만 하바 코인의 상금을 걸고 라운드별 순위에 따라 유저들은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자체 탈중화 거래소인 미버스 덱스를 통해 유동화 또한 가능하다. 미버스 덱스 내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영웅 NFT 및 미스터리 박스 NFT를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웅 NFT를 보유하지 않은 유저들도 데일리 퀘스트 보상과 마스터 리그 보상을 통해 일일, 주간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포켓배틀스 NFT War’는 미버스 메인넷에 온보딩 한 미투온의 첫번째 P2E 게임으로 NFT 영웅과 일반 영웅, 용병 캐릭터를 하나씩 모아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어 전투를 벌이는 캐주얼 전략 배틀 모바일 게임이다. 작년 7월 글로벌 출시 후 P2E 게임 랭킹사이트인 플레이투언넷에서 캐주얼 장르 부분 1위 달성, 종합 순위 상위권 유지 등 시즌1부터 3까지 각 시즌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그동안 참여한 수많은 이용자들의 성원을 바탕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게임의 흥행 덕분에 이번 시즌4 NFT 완판을 기록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성남선일로타리클럽, 대만화련현 지안향공소에 지진 피해복구 지원금 전달

2 한은, 기준금리 3.5% 동결…올해 성장률 전망은 2.1%→2.5%

3아이오페, 임영웅 콘서트 지원사격…‘레티놀 히어로’ 부스 운영

4전세사기피해자 1600여명 추가…총 1만7000명 넘었다

5피크닉 계절 맞아 칵테일 스프리츠 대명사 ‘아페롤 1L’ 화제

6아르떼케이, YG플러스 아트레이블 피시스 전속 작가 백하나 개인전 공동 개최

7‘부동산’ 대출에 집중한 기업들...韓 경제 뇌관되나

8"세계 시장으로 나아가야 한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9‘틱톡 유행’ 차도에서 춤추고 요가…베트남 ‘골치’

실시간 뉴스

1성남선일로타리클럽, 대만화련현 지안향공소에 지진 피해복구 지원금 전달

2 한은, 기준금리 3.5% 동결…올해 성장률 전망은 2.1%→2.5%

3아이오페, 임영웅 콘서트 지원사격…‘레티놀 히어로’ 부스 운영

4전세사기피해자 1600여명 추가…총 1만7000명 넘었다

5피크닉 계절 맞아 칵테일 스프리츠 대명사 ‘아페롤 1L’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