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7월 'PC방 간편결제 프로모션' 진행
[이코노미스트 김정훈 기자] 카카오페이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PC방에서 간편한 결제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7월 결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카카오페이는 엔미디어플랫폼과 제휴를 통해 '게토(GetO)' 가맹 PC방을 찾는 사용자에게 자리 결제 서비스와 할인을 제공한다.
먼저, '게토(GetO)' 가맹 PC방을 찾는 사용자는 카운터를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앉은 자리에서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시간 충전, 먹거리 구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이용하고 있는 PC를 통해 상품 주문 화면을 띄운 뒤, 추가 구매하고자 하는 시간 충전 옵션이나 먹거리 상품을 선택하고 결제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선택한다. '주문하기'를 누르면 화면에 최종 결제 금액과 QR코드가 나타나고 카카오페이 QR 스캐너로 화면을 스캔하면 간편하게 결제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 QR 스캔은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 '결제'영역에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QR 스캐너 아이콘을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
7월 한 달간 '게토(GetO)' 가맹 PC방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5000원 이상 첫 결제 시 500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7월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출시된 메가 히트작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러 PC방을 찾은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카카오페이는 최근 GFFG 그룹과 제휴해 '노티드', '미뉴트 빠삐용', '베이커리 블레어'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까지 결제 서비스를 확장하는 중이다. 카페, 외식, 다이닝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에서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250여 개 브랜드와 제휴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시즌에 맞춘 다양한 결제 프로모션을 준비할 방침이다.
또한, 사용자들은 5~6월에 이어 이번 7월에도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편의점에서 결제하면 금액의 0.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PC방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편리한 결제 경험과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니즈와 MZ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오프라인 가맹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협업을 통해 프로모션을 기획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는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일상생활 속 편리한 결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범용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안드로이드, iOS 등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위젯을 통해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등 스마트워치에서도 QR을 통한 빠른 결제와 적립이 가능한 결제 시스템을 구축했다. 스마트폰 위젯과 스마트워치를 통한 결제는 모두 카카오페이앱을 기반으로 결제돼 7월 프로모션의 무제한 적립 혜택도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먼저, '게토(GetO)' 가맹 PC방을 찾는 사용자는 카운터를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앉은 자리에서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시간 충전, 먹거리 구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이용하고 있는 PC를 통해 상품 주문 화면을 띄운 뒤, 추가 구매하고자 하는 시간 충전 옵션이나 먹거리 상품을 선택하고 결제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선택한다. '주문하기'를 누르면 화면에 최종 결제 금액과 QR코드가 나타나고 카카오페이 QR 스캐너로 화면을 스캔하면 간편하게 결제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 QR 스캔은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 '결제'영역에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QR 스캐너 아이콘을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
7월 한 달간 '게토(GetO)' 가맹 PC방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5000원 이상 첫 결제 시 500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7월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출시된 메가 히트작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러 PC방을 찾은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카카오페이는 최근 GFFG 그룹과 제휴해 '노티드', '미뉴트 빠삐용', '베이커리 블레어'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까지 결제 서비스를 확장하는 중이다. 카페, 외식, 다이닝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에서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250여 개 브랜드와 제휴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시즌에 맞춘 다양한 결제 프로모션을 준비할 방침이다.
또한, 사용자들은 5~6월에 이어 이번 7월에도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편의점에서 결제하면 금액의 0.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PC방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편리한 결제 경험과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니즈와 MZ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오프라인 가맹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협업을 통해 프로모션을 기획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는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일상생활 속 편리한 결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범용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안드로이드, iOS 등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위젯을 통해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등 스마트워치에서도 QR을 통한 빠른 결제와 적립이 가능한 결제 시스템을 구축했다. 스마트폰 위젯과 스마트워치를 통한 결제는 모두 카카오페이앱을 기반으로 결제돼 7월 프로모션의 무제한 적립 혜택도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드라이버 부문 첫 우승
2'1억 3천' 비트코인이 무려 33만개...하루 7000억 수익 '잭팟'
3이스타항공 누적 탑승객 600만명↑...LCC 중 최단 기록
4북한군 500명 사망...우크라 매체 '러시아 쿠르스크, 스톰섀도 미사일 공격'
5“쿠팡의 폭주 멈춰야”...서울 도심서 택배노동자 집회
6다시 만난 ‘정의선·도요타 아키오’...日 WRC 현장서 대면
7 신원식 “트럼프, 尹대통령에 취임 전 만나자고 3~4차례 말해”
8‘서울의 아침’ 여는 자율주행버스...26일부터 운행
9‘제조업 자동화’ 가늠자 ‘로봇 밀도’...세계 1위는 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