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삼성 강남에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 11월 8일 오픈
오는 8일부터 24일까지 ‘삼성 강남’에서 풍성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현장 이벤트 실시
‘닐루’와 ‘감우’를 테마로 단장한 부스에서 한국 첫 공개 굿즈 등 다양한 상품 판매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호요버스(HoYoverse)는 ‘삼성 강남’에서 11월 8일부터 24일까지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 강남 3층과 4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매장 곳곳에서 ‘원신’의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4층 판매존에서는 원신 굿즈 구매가 가능하며, ▲닐루 포토존 ▲감우 미니게임존 ▲원신 게임체험존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특히 판매존에서는 한국에서 첫 발매되는 감우와 닐루의 신규 굿즈 및 상시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굿즈 구매 금액에 따라 쇼핑백, 캐릭터 영수증,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렌티큘러 카드 세트, 포토카드 등 다채로운 증정품을 추가 지급할 방침이다.
닐루 포토존에는 성황리에 판매됐던 갤럭시 S23 울트라 액세서리 원신 에디션과 함께 ‘닐루’의 방을 형상화한 포토존이 설치된다. 이곳에서 다양한 소품과 함께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이벤트 소감을 남길 수 있는 메시지 월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감우 미니게임존에서는 갤럭시 Z 폴드4, 버즈2 프로 원신 에디션과 일러스트가 전시된다. 또한, 미니게임존에서 판매되는 쿠폰 구매 후 미니게임 3종을 즐길 수 있으며, 참여자 대상으로 랜덤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이어 원신 게임체험존에서는 삼성 OLED 모니터로 고해상도의 원신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원신의 최고 레벨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닐루 스페셜 테마가 설치된 갤럭시 S23 울트라 액세서리 원신 에디션을 통해 빅스비 닐루 보이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3층 센터커피에서는 원신 캐릭터들에서 영감을 받은 아인슈페너와 코튼캔디 테이스트 라떼 등 콜라보레이션 음료 2종이 판매되며, SLBS 매장에서는 갤럭시 플립5, 폴드5, S23 울트라의 원신 모바일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참여는 사전 예약 방식을 통해 진행되며, 사전 예약은 오는 5일부터 공식 카페 내 게재된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 참여 신청 사이트를 통해 접수 받는다.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선미' 없는 선미 NFT?...가격 폭락에 발행사 "로드맵 이행"
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 탑’, 일본 현지 CBT 시작
3美 유통업체 세대 교체?...아마존, 월마트 분기 매출 제쳐
4주부부터 직장인까지…BC카드 서비스 개발 숨은 조력자
5고려아연 운명 3월초 갈린다...법원, 임시주총 가처분 결론
6"부산, 식품은 다른 데서 사나?"...새벽배송 장바구니 살펴보니
7테무, 개인정보 방침 변경…“지역 상품 파트너 도입 위해 반영”
8알트베스트, 비트코인 재무준비자산으로 채택…아프리카 최초
9조정호 메리츠 회장 주식재산 12조원 돌파…삼성 이재용 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