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새 맥주 ‘크러시’ 모델로 에스파 카리나 발탁
“‘4세대 새로운 맥주’ 대표주자 목표”

[이코노미스트 송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새롭게 선보인 맥주 신제품 ‘크러시’(KRUSH)의 모델로 4세대 아이돌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크러시’는 몰트 100%에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으로 시원함과 청량함을 더함과 동시에 청량한 탄산을 느낄 수 있는 숄더리스(shoulder-less)병을 도입했고, 투명병에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시각적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가 기존 맥주와 완전히 다른 새로운 세대의 맥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4세대 아이돌 시대의 개막을 알린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를 모델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동영상 광고는 지금까지의 맥주와는 다른 ‘나랑 어울리는 맥주 크러시’를 모델 카리나만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감각으로 표현했으며, 이밖에도 다섯 가지의 다른 콘셉트로 연출된 크러시와 카리나의 자연스러운 음용 장면을 숏폼의 형태로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 음료 관계자는 “기존 맥주와 차별점을 강조하는 크러시의 첫 번째 모델로 4세대 아이돌 카리나를 선정했다”며 “4세대 아이돌이라 불리우는 모델 카리나처럼 신제품 크러시도 기존의 맥주와는 색다른 4세대 새로운 맥주의 대표주자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마케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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