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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질의 서비스 최우선”...혼다코리아, CS 역량 경진대회 진행

고객 서비스 강화 위해 2005년부터 꾸준히 실시

혼다코리아는 지난 25일 평택 소재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5회 혼다 CS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사진 혼다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25일 경기도 평택 소재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5회 혼다 CS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혼다 CS 콘테스트는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2005년부터 실시 중인 대회다. ▲일반 정비 ▲정기 점검 ▲부품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총 5개 부문의 필기 및 실기 테스트를 통해 각 부문의 우승자를 선발한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선발된 대표 선수와 혼다코리아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각 부문 수상자는 ▲일반 정비 부문 Honda Cars Vision(수원 광교) ▲정기 점검 부문 Honda Cars D3(부산) ▲부품 부문 Honda Cars D3(부산) ▲BP 부문 Honda Cars KCC(대구)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Honda Cars D3(부산) 등이다.

특히 Honda Cars D3(부산)는 ▲정기 점검 ▲부품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총 3개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종합 우승을 달성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압도적 CS No.1을 목표로 혼다의 모든 고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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