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삼성 강남, 강남대로 인기 브랜드와 제휴 마케팅

9개 브랜드와 제휴…참여 브랜드 지속 확대 예정

삼성 강남 방문 고객에게 제공되는 쿠폰 북 이미지. [사진 삼성전자]
[이코노미스트 이창훈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 강남 방문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강남대로 상권 활성화에 앞장서기 위해 인기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삼성 강남 방문 고객을 위해 삼성 강남 인근의 다양한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북(Play Pass)을 12월 4일부터 제공한다. 

삼성 강남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쿠폰 북은 강남대로에 있는 다양한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북을 소지한 고객은 해당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브랜드별로 제품 할인, 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율과 사용 기간 등은 브랜드마다 다르다. 

12월 4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북에 참여한 제휴 브랜드는 ▲라인프렌즈 ▲메가박스 ▲미쏘 ▲버터샵 ▲쉐이크쉑 ▲슈펜 ▲스파오 ▲시코르 ▲SLBS 등 총 9개 브랜드다. 

삼성 강남 관계자는 “방문 고객이 쿠폰 북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보다 많은 브랜드와 제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찬 바람 불면 배당주’라던데…배당수익률 가장 높을 기업은

2수험생도 학부모도 고생한 수능…마음 트고 다독이길

3‘동양의 하와이’中 하이난 싼야…휴양·레저 도시서 ‘완전체’ 마이스 도시로 변신

4불황엔 미니스커트? 확 바뀐 2024년 인기 패션 아이템

5최상위권 입시 변수, 대기업 경영 실적도 영향

6보험사 대출 늘고 연체율 올랐다…당국 관리 압박은 커지네

7길어지는 내수 한파 “이러다 다 죽어”

8"좀비버스, 영화야 예능이야?"...K-좀비 예능2, 또 세계 주목받을까

9킨텍스 게임 행사장 ‘폭탄테러’ 예고에...관람객 대피소동

실시간 뉴스

1‘찬 바람 불면 배당주’라던데…배당수익률 가장 높을 기업은

2수험생도 학부모도 고생한 수능…마음 트고 다독이길

3‘동양의 하와이’中 하이난 싼야…휴양·레저 도시서 ‘완전체’ 마이스 도시로 변신

4불황엔 미니스커트? 확 바뀐 2024년 인기 패션 아이템

5최상위권 입시 변수, 대기업 경영 실적도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