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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LR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동대문 서비스센터 오픈

재규어 랜드로버 동대문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 JLR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JLR코리아는 공식 리테일러사인 브리티시오토가 동대문 지역에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동대문 서비스센터는 2호선 동대문구청역에서 도보 5분, 2026년 개통 예정인 동북선 마장역에서 도보 1분 거리다. 교통 요충지에 위치해 접근성과 편의성이 뛰어나다. 지리적 이점 덕분에 서울 동북권 고객뿐만 아니라 경기 동북부 고객까지 편리하게 차량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게 JLR코리아 측 설명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동대문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24.45제곱미터(㎡), 지상 2층 규모의 일반 정비가 가능한 퀵샵이다. 총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최대 50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로 사고차 입고 및 접수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 2층에는 모던 럭셔리 컨셉의 고객 라운지를 운영한다.

JLR 코리아는 신설된 동대문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총 23개의 서비스센터와 22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박성현 브리티시오토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동대문 서비스센터에서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던 럭셔리 경험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고객과 고객의 시간을 최우선으로 탁월한 품질과 편의성 그리고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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