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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복, 크로스핏 특화 트레이닝화 ‘나노 X4’ 출시

남녀 공용 컬러 3종·여성 컬러 2종 선보여
“피트니스·전문 트레이닝 시장 본격 공략”

리복 나노X4. [사진 LF]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4’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리복의 대표 트레이닝화 ‘나노’는 2011년부터 13년 동안 해마다 새 제품을 내며 북미 지역의 트레이닝화 시장을 선점해 왔다. 오랜 기간 선수들과의 연구개발을 통해 단기간 고강도의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L.A.R(Lift and Run) 시스템으로 안정성을 갖춘 TPU 힐컵과 편안한 쿠셔닝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Floatride Energy) 폼으로 리프트 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과 인터벌 훈련에도 적합하다.

올해 14번째 시리즈로 출시된 ‘나노 X4’는 이전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미드풋 부분에 고성능 환기 패널 장착으로 신발 내부 온도 조절 ▲기존에는 인솔에만 적용돼 있던 안티-마이크로바이얼 소재를 삭라이너에도 적용 ▲트레이닝화의 과도한 솔(밑창), 스트랩 등 불필요한 부분을 개선해 업그레이드한 TPU 힐컵으로 퍼포먼스 시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요소들이 차별화돼 더욱 가벼우면서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남녀 공용 컬러 3종과 여성 컬러 2종, 총 5종으로 출시됐다.

리복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그룹 트레이닝, 웨이트 트레이닝 등 헬스·피트니스 분야의 인기가 지속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피트니스화 시장 내 리더십을 갖고 있는 리복의 이번 신제품이 운동 수요가 늘어나는 새해를 맞아 뜨거운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리복은 이번 ‘나노 X4’ 출시를 기념해 ‘피트니스화의 대명사’(The Official Shoe of Fitness)를 메인 메시지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한다. ‘나노 X4’ 신제품은 오늘(12일)부터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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