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피디아,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서 ‘클로디티’ 선보여
㈜원더메드는 지난달 31일에 서울 더케이 호텔에서 개최된 제26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에서 화장품 브랜드 스킨피디아가 선보인 '클로디티 안티아크 엑티베이터'를 소개했다고 8일 밝혔다.
미용 및 피부 관리 분야의 강소 브랜드로 손꼽히는 ‘스킨피디아’는 이번 행사에서 '클로디티 안티아크 엑티베이터'로 미용 및 관리 분야의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여드름 치료의 PDT(Photo Dynamic Therapy)시술에 사용하는 엑티베이터의 한 종류로서 기존의 시술보다 더 쉽고 빠르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부연했다.
클로디티 안티아크 엑티베이터의 주요성분은 클로로필-a, 스피룰리나추출물, 클로렐라추출물병풀추출물 등이다. 사용 후에도 햇빛·자외선 차단제를 반드시 사용할 필요는 없어 다른 제품보다 사용시 나타날 수 있는 불편함이나 피부 트러블이 낮췄다는 설명이다.
㈜윈더메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피부과학 분야의 혁신과 미래를 모색하고 함께 공유하는데 훌륭한 기회를 제공했으며, ‘스킨피디아’는 이런 목표를 달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며, “이러한 혁신적인 브랜드와 기업들의 노력을 통해 피부 건강과 미용 분야에서의 발전이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최강야구부터 무쇠소녀단까지”...땀 흘리는 예능이 인기인 까닭
2코오롱 ‘인보사 사태’ 이웅열 명예회장 1심 무죄
3‘코인 과세유예·상속세 완화’ 물 건너가나…기재위 합의 불발
4최상목 “야당 일방적 감액예산…결국 국민 피해로”
5日유니클로 회장 솔직 발언에…中서 불매운동 조짐
6최태원은 ‘한국의 젠슨 황’…AI 물결 탄 SK하이닉스 “우연 아닌 선택”
7서울지하철 MZ노조도 내달 6일 파업 예고…“임금 인상·신규 채용해 달라”
8인천시 “태어나는 모든 아동에게 1억 준다”…출생아 증가율 1위 등극
9경기둔화 우려에 ‘금리 인하’ 효과 ‘반짝’…반도체 제재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