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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비트 NFT, 바이버와 ‘명품 시계 럭키 드로우’ 이벤트 공동 진행

7월 1일 럭키 드롭스 통해 릴레이 응모권 NFT 배포
명품 시계와 바이버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경품 추첨

[사진 두나무]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업비트 NF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자회사 바이버와 함께 ‘명품 시계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경품은 ▲600만원 상당의 명품 시계(1명) ▲바이버 포인트 100만원(1명) ▲바이버 포인트 50만원(4명)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업비트 NFT와 바이버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오는 7월 1일부터 업비트 NFT의 럭키 드롭스를 통해 일반 응모권 NFT를 받을 수 있다. 바이버에서도 기프트코드를 제공한다. 이용자가 바이버에서 받은 코드를 업비트 NFT 내 마이페이지에 입력하면 일반 응모권 NFT를 얻을 수 있다.

두나무와 바이버는 경품 당첨 확률이 높은 고급 응모권 NFT를 주는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바이버에 새로 가입하거나 시계 등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당첨률이 각각 2배, 50배인 응모권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7월 29일 업비트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버 관계자는 “작년부터 국내 명품 시계 거래 문화 형성 및 확대를 위해 거래 신뢰와 서비스 편의에 지속적인 투자를 했다”며 “거시적인 시장 환경 조성과 활성화를 위한 기술적 투자는 물론 전문성과 신뢰도 확보를 위한 오프라인 인프라 투자 등을 더욱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두나무 관계자는 “바이버와 함께 편리하고 안전한 명품 시계 거래 경험 체험을 제공하고, 응모권 NFT를 활용한 경품 당첨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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