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여름 성수기 맞이 ‘친절한 J’ 캠페인 실시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이코노미스트 박세진 기자] 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 ‘특별 수송기간’을 맞이해 ‘친절한 J’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8일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공항 현장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기본자세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화법 등의 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 여름 성수기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친절한 J’ 배지를 제작해 국내 전 지점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제주항공은 ▲현장 근무자 대상 초기·정기 교육 진행 ▲객실본부 서비스 교육 이수 ▲고객 의소리(VOC) 위원회 운영을 통한 고객 불만사항 즉시 개선 시스템 구축 ▲분기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사원 사례 공유 및 포상제도 운영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임으로써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기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올여름도 제주항공의 ‘친절한 J’와 함께 행복한 여행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항공은 8일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공항 현장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기본자세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화법 등의 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 여름 성수기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친절한 J’ 배지를 제작해 국내 전 지점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제주항공은 ▲현장 근무자 대상 초기·정기 교육 진행 ▲객실본부 서비스 교육 이수 ▲고객 의소리(VOC) 위원회 운영을 통한 고객 불만사항 즉시 개선 시스템 구축 ▲분기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사원 사례 공유 및 포상제도 운영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임으로써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기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올여름도 제주항공의 ‘친절한 J’와 함께 행복한 여행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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