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제주항공, 여름 성수기 맞이 ‘친절한 J’ 캠페인 실시
-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제주항공은 8일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공항 현장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기본자세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화법 등의 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 여름 성수기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친절한 J’ 배지를 제작해 국내 전 지점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제주항공은 ▲현장 근무자 대상 초기·정기 교육 진행 ▲객실본부 서비스 교육 이수 ▲고객 의소리(VOC) 위원회 운영을 통한 고객 불만사항 즉시 개선 시스템 구축 ▲분기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사원 사례 공유 및 포상제도 운영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임으로써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기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올여름도 제주항공의 ‘친절한 J’와 함께 행복한 여행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김문수·안철수·한동훈·홍준표 2차 경선 진출…"국민께 감사"(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JTBC와 분쟁에도..‘불꽃야구’ 첫 직관 전석 매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복제폰 피해 가능성은 낮지만… SKT 유심 해킹, 전면 조사 불가피(종합2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뛰어난 운용 성과...‘30조’ 행정공제회 허장CIO 연임 성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비만약 새 시대 열린다…저분자화합물 개발 성공, 한국선 일동유노비아 선두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