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풀리, 美 ‘아마존 프라임데이’ 흥행… 일매출 比 36배 초과 달성

[사진 풀리]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풀리(FULLY, 대표 박정하)는 대표 제품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가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6월 평균 일매출 대비 36배 초과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6일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서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로, 미국 전체 소비 심리와 아마존 주가에 여향을 미칠 정도로 영향력이 큰 행사로 알려져있다.

지난 달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진행된 이번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K-뷰티에 대한 미국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지면서 K-뷰티 셀러 매출이 전년대비 2.2배 이상 성장세를 보였다. 그 중 풀리(FULLY) 브랜드 대표 제품인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가 6월 브랜드 매출의 80%에 상당하는 매출을 기록, 평균 일매출 대비 36배 초과 매출을 달성해 K-뷰티 흥행에 함께했다.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는 그린 토마토 추출물이 49% 함유된 제품으로 블랙헤드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미국 뷰티 인플루언서의 후기 영상이 669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입소문을 타며 아마존 미국 입점 6개월 만에 마스크팩(Facial Mask) 카테고리 최고 판매량 상위권에 랭크된 바 있다.

풀리 관계자는 “풀리(FULLY)의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는 유효 성분이 없어 순하면서도 뛰어난 세정력을 가진 제품이다”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풀리(FULLY)의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글로벌 유통 채널을 더욱 확대하며 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언제까지 더울지”…끈질긴 늦더위 곳곳서 ‘가을 열대야’

2“정부, 의대 증원 취소 응답하라”…의대 교수 3명 삭발·단식 투쟁

3BNK경남은행, 창원특례시 1금고 확정…“변함없는 신뢰 확인”

4진종오 “사격연맹, 선수 포상금 3억8000만원 미지급”

5김포공항 인근 공장서 화재…원인은 北오물풍선?

6네이버 자회사 ‘기술 미비’…옷 벗기고 가슴 움켜쥐게 한 스노우 AI, 원인은?

7포항시, 유엔기후변화 워크숍에서 탄소중립 비전 제시

8대구시 신청사 건립, 다시 속도 내나?

9봉화군, 2040 미래비전 선포... "스마트 농업과 관광으로 인구절벽 돌파한다."

실시간 뉴스

1“언제까지 더울지”…끈질긴 늦더위 곳곳서 ‘가을 열대야’

2“정부, 의대 증원 취소 응답하라”…의대 교수 3명 삭발·단식 투쟁

3BNK경남은행, 창원특례시 1금고 확정…“변함없는 신뢰 확인”

4진종오 “사격연맹, 선수 포상금 3억8000만원 미지급”

5김포공항 인근 공장서 화재…원인은 北오물풍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