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최대 50% 할인”...알레르망 스핑크스, ‘웨딩 페스타’ 개최

9월 30일까지 전국 매장서 행사 진행
가격 할인 외 최대 110만원 사은품 증정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9월 30일까지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 알레르망]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웰빙 라이프스타일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스핑크스 가두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2024 알레르망 스핑크스 웨딩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웨딩 페스타는 하반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 행사다. 회사는 알레르망 스핑크스의 침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소비자는 최대 110만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알러지 방지 침구 브랜드로 명성 높은 알레르망과 184년 전통의 영국 1위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해리슨 스핑크스의 기술 제휴로 탄생한 세계 최초 알러지프리 침대 브랜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의 모든 매트리스에는 해리슨 스핑크스사에서 독점 수입한 영국산 HD 마이크로 포켓 스프링이 사용된다. 이를 통해 뛰어난 체압 분산 효과와 우수한 안정성 및 지지력을 선사한다.

이번 웨딩 페스타에서는 ▲1840 매트리스 2종 50% 할인 ▲매트리스 전 품목 40% 할인(일부 품목 제외) ▲인기 매트리스 30% 할인(워너비, 쉐필드, 리즈, 더비) 등 기간 내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024 신제품 프레임 샌드로 40% 할인 ▲특정 프레임 5종 50% 할인 ▲쥬아나, 베이B 40% 할인(베이 A 30%) 등 프리미엄 제품도 페스타 기간 한정 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가격 할인 외에도 ▲500만원 이상 구매 시 110만원 상당의 사은품(에필 구스 속통, 커프 호텔 베딩 세트, 스마트2 홑겹 매트커버)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만원 상당의 사은품(커프 호텔 베딩 세트, 스마트2 홑겹 매트커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2만원 상당의 사은품(스마트2 홑겹 매트커버) 등 혜택이 제공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이번 웨딩 페스타와 함께 2024 뉴 에디션(New Edition) 출시 소식도 전했다. 고급스러움이 가미된 호텔형 프레임 2종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레임 2종, 그리고 베스트 모델인 ‘아실리’에 실용성을 강화해 업그레이드한 수납형 프레임까지 총 5종의 신상 프레임을 선보인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와 혼수 부담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웨딩페스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제품력을 믿고 구매해 주시는 고객 들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젝시믹스 매각설에…이수연 대표 “내 주식 겨우 1만원 아냐” 반박

2“뉴진스 성과 축소”…민희진, 하이브 최고홍보책임자 등 고발

3수요일 출근길 ‘대설’…시간당 1∼3㎝ 쏟아진다

4“교통 대란 일어나나”…철도·지하철 등 노조 내달 5~6일 줄파업

5‘조국 딸’ 조민, 뷰티 CEO 됐다…‘스킨케어’ 브랜드 출시

6 러 “한국식 전쟁동결 시나리오 강력 거부”

7경주월드, 2025 APEC 앞두고 식품안심존 운영

8구미시, 광역환승 요금제 시행..."광역철도 환승 50% 할인"

9포항 한우, 대한민국 대표 한우로 우뚝 서다

실시간 뉴스

1젝시믹스 매각설에…이수연 대표 “내 주식 겨우 1만원 아냐” 반박

2“뉴진스 성과 축소”…민희진, 하이브 최고홍보책임자 등 고발

3수요일 출근길 ‘대설’…시간당 1∼3㎝ 쏟아진다

4“교통 대란 일어나나”…철도·지하철 등 노조 내달 5~6일 줄파업

5‘조국 딸’ 조민, 뷰티 CEO 됐다…‘스킨케어’ 브랜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