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픽코파트너스, 교육콘텐츠로 차별성 강화…


국내 1위 무인 운영 시스템 보급 플랫폼 ‘픽코파트너스’가 △YBM △시원스쿨 네이티브과 콘텐츠 제휴 협약을 이어나가며 시스템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관련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픽코파트너스’의 고객사는 △YBM △시원스쿨 네이티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최신 인기 콘텐츠를 공급받을 수 있으며, 이용자가 직접 ‘중앙관제 시스템’을 통하여 QR 코드로 신청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용자와 운영자 모두의 높은 편의성을 이끌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타사와 차별되는 경쟁력으로 업계 점유율 1위의 높은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는 ‘픽코파트너스’는 독점 제휴 협약을 추가로 모색하며 경쟁력을 확대해갈 방침이라고 밝히며 고객사에게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고도화해 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포화 상태인 독서실, 스터디카페창업 창업 시장에서 차별성을 갖추며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은 중요하다.”며 “‘픽코파트너스’는 운영자, 이용자, 교육콘텐츠 제공 파트너사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시너지 효과가 발생하는 ‘플라이휠’로 상호 윈윈전략을 전개하며 적극적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픽코파트너스’는 전국 3000개 이상의 매장, 800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함께하며 영향력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진에어, 동계 시즌 맞이 ‘국제선 강화’…동남아 및 대양주 노선 확대

2KB금융 창립 16주년…양종희 “과감한 새로고침” 주문

3신한은행, 베트남 어학연수생 대상 편의점 쿠폰 경품 이벤트

4신한지주, 50개 국내외 기관투자자 초청 ‘라운드테이블’ 개최

5반도건설 7년 연속 “중대재해 제로” 도전…전 현장 무재해 100일 운동

6픽코파트너스, 교육콘텐츠로 차별성 강화…

7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 발탁

8와우패스, 부산항 국제여객 터미널에 ‘무인 환전 키오스크’ 설치

9‘2관왕’ 코웨이,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정수기·침대 부문 1위

실시간 뉴스

1진에어, 동계 시즌 맞이 ‘국제선 강화’…동남아 및 대양주 노선 확대

2KB금융 창립 16주년…양종희 “과감한 새로고침” 주문

3신한은행, 베트남 어학연수생 대상 편의점 쿠폰 경품 이벤트

4신한지주, 50개 국내외 기관투자자 초청 ‘라운드테이블’ 개최

5반도건설 7년 연속 “중대재해 제로” 도전…전 현장 무재해 100일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