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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맞춤형 주문 서비스 ‘BMW 인디비주얼’ 선봬

최대 2만2000가지 조합 구성 가능

[사진 BMW 코리아]
[이코노미스트 박세진 기자] BMW 코리아가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특별 맞춤형 주문 서비스 ‘BMW 인디비주얼’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BMW 인디비주얼’은 고객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외관 디자인 및 색상, 소재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주문 서비스다. 

해당 프로그램은 BMW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7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인 ▲750e xDrive ▲i7 xDrive60 ▲i7 M70 xDriv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이를 활용할 경우 ▲모델 및 외관 디자인 ▲외장 컬러 ▲익스테리어 라인 ▲시트 소재 및 컬러 등 4가지 항목으로 구분해 최대 2만2000가지의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

‘BMW 인디비주얼’은 BMW 공식 전시장 중 7곳에서 먼저 운영을 시작한다. 맞춤 제작 특성상 주문한 모델은 출고까지 고객 선택사항에 따라 3개월에서 6개월 이상 소요된다.

BMW 코리아는 출고 대기 기간에도 BMW 인디비주얼 고객 전용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BMW 인디비주얼 모델의 품질 관리에도 만전을 다할 것”이라며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BMW 인디비주얼 전담팀이 차량 사전 점검센터에서 모든 모델에 대해 꼼꼼한 출고 전 점검을 진행해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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