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GWM 패밀리오피스 컨퍼런스 데이' 개최
글로벌 경제환경·2025년 소비 트렌드 전망 등 분석
[이코노미스트 이승훈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5일 서울 역삼동 조선팰리스 강남 호텔에서 'GWM 패밀리오피스 컨퍼런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GWM(Global Wealth Management) 패밀리오피스는 금융자산 100억원 이상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가문 단위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번 행사는 미국 대선 등 국제 정세 변화에 따른 '글로벌 경제환경 분석'과 '2025년 소비 트렌드 전망'을 주제로 진행됐다. 신환종 한국투자증권 운용전략담당 상무와 '트렌드코리아 2025'의 공동저자인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전미영 박사가 강연자로 나서 열띤 강연을 펼쳤다.
GWM 컨퍼런스 데이는 패밀리오피스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하는 정기 행사 중 하나다. 연 단위로 고객을 선정해 글로벌 투자, 세무, 부동산 등 각 분야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팀을 통해 가문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정기 자산리뷰 서비스(Annual Client Review), '아트 앤 컬처'(Art & Culture) 행사 등 다양한 전용 서비스를 지원한다.
박재현 개인고객그룹장은 "한국투자증권 GWM은 투자은행(IB)의 강점을 살려 가업 운영 및 승계전반에 대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브런치 미팅, 컬처데이, 텍스데이(Tax-day) 등 다양한 서비스 채널을 통해 고객 간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프로그램을 정교화하는 데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한·중·일 3국 청년기업가 대표단, 中 로봇기업 탐방
2HMM, 시리아 난민 ‘국제 구호물품 운송’ 후원
3美 경합주 노스캐롤라이나 84% 개표…트럼프 50.7% 해리스는?
4美 대선에 비트코인 들썩…'사상 최고가' 뛰어 넘었다
5 비트코인, 사상 최고가 경신…약 7개월 반 만
6더본코리아 '쾌조의 출발'…얼어붙은 IPO 시장 녹일 수 있을까
7로제, 악플 보며 영감을? "아파트, 다들 안 부를 거라…"
8한국투자증권, 'GWM 패밀리오피스 컨퍼런스 데이' 개최
9젤렌스키 "북한군, 우크라이나군과 첫 전투"…교전설 첫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