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토요일은 밥이 쏜다’ 6회차 방영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지난 9일 최근 E채널 유튜브 'E밥세끼'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 중인 디지털 콘텐츠 '토요일은 밥이 쏜다' 6회차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토요일은 밥이쏜다’는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이 길거리 캐스팅을 통하여 함께 식사할 일반인 친구를 찾는 내용의 리얼리티 웹 예능 컨텐츠이다.
해당 방영분에서 유튜버 히밥은 멕시카나치킨 매장을 방문하여 최근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가히트 제품인 ‘치필링’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먹는 장면을 공개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멕시카나치킨의 ‘치필링’은 치킨 속에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다. 또한 ‘치필링’은 겉은 바삭한 치킨 본연의 맛과 모짜렐라 치즈의 담백함을 더해 다른 치킨에 비해 맵고 달지 않아 고객들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며 멕시카나치킨의 ‘대박 상품’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아가고 있다.
“겉바속쭉~치킨. 치킨은 쭉~먹”이라는 콘셉트로 출시한 ‘치필링’은 출시 첫 주 대비 400% 이상 판매 신장률을 기록한 이래, 지속적으로 최고 판매량 기록을 갱신하며 나날이 매출 고공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높은 판매량으로 인해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에 제품이 품절되는 이른바 ‘품귀현상’도 일어나고 있다고 한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고객 분들께서 ‘치필링’에 보여주고 계신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 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아갈 계획이며, 급변하는 치킨 시장의 트렌드 변화와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고 빠르게 캐치하고 분석하여 고객 분들께 보다 나은 품질,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SKT, 태광그룹·미래에셋그룹 보유한 SKB 합산 지분 전량 인수
2하나은행, ‘중소기업재직자 우대 저축’ 1만 가입자 달성
3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글로벌 시장 입지 더욱 강화할 것”
4 美국무 "북한 우크라전 참전 단호히 대응"
5'부자 아빠' 로버트 기요사키가 알려주는 '비트코인' 고점은?
6그라비티 3분기 영업익 276억원…전년比 27.3%↓
7"올해 연말정산은 얼마 받지?"...15일부터 '이것'으로 간편하게 확인한다
8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익 702억원…전년대비 61.5% 증가
9동양생명, 3분기 순이익 2657억원 시현…전년比 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