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토요일은 밥이 쏜다’ 6회차 방영
![](/data/ecn/image/2024/11/11/ecn20241111000013.600x.0.jpg)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지난 9일 최근 E채널 유튜브 'E밥세끼'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 중인 디지털 콘텐츠 '토요일은 밥이 쏜다' 6회차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토요일은 밥이쏜다’는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이 길거리 캐스팅을 통하여 함께 식사할 일반인 친구를 찾는 내용의 리얼리티 웹 예능 컨텐츠이다.
해당 방영분에서 유튜버 히밥은 멕시카나치킨 매장을 방문하여 최근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가히트 제품인 ‘치필링’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먹는 장면을 공개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data/ecn/image/2024/11/11/ecn20241111000014.600x.0.jpg)
“겉바속쭉~치킨. 치킨은 쭉~먹”이라는 콘셉트로 출시한 ‘치필링’은 출시 첫 주 대비 400% 이상 판매 신장률을 기록한 이래, 지속적으로 최고 판매량 기록을 갱신하며 나날이 매출 고공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높은 판매량으로 인해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에 제품이 품절되는 이른바 ‘품귀현상’도 일어나고 있다고 한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고객 분들께서 ‘치필링’에 보여주고 계신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 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아갈 계획이며, 급변하는 치킨 시장의 트렌드 변화와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고 빠르게 캐치하고 분석하여 고객 분들께 보다 나은 품질,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아이리드비엠에스, 폐섬유증 신약 후보물질 美 FDA 희귀의약품 지정
2"이제 더는 못 먹어"…'일본판 쯔양' 먹방女 돌연 은퇴, 왜?
3내일부터 연매출 30억 이하 가맹점, 카드수수료 0.1%p 내린다
4중국서 울상 된 애플…알리바바 AI에 ‘러브콜’
5법원 “다크앤다커 저작권침해 아냐…넥슨에 85억원 배상”
6중기부, 중소기업 150개사 스마트팩토리 구축 지원 나선다
7셀트리온, 악템라 시밀러 앱토즈마 SC 제형 국내 허가
8경북 봉화군, 경북 화훼산업 중심지로
9대구 치과의료기업, 두바이서 544만 달러 계약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