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쵸와 만난 뿌링클...bhc, 새로운 사이드 메뉴 출시
뿌링클 시즈닝 입은 나쵸...단짠+고소한 맛
배달 및 포장 전용 제품...매장·자사 앱 구매 가능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bhc는 사이드 메뉴 ‘뿌링클 나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시즈닝을 이용해 뿌링클 사이드 메뉴 라인업을 더욱 강화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뿌링클 나쵸’는 달콤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과 고소한 나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bhc는 이번 신제품이 가맹점의 부수입을 증대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뿌링클 나쵸’는 배달 및 포장 전용 가공 제품으로 매장에서 별도의 조리 작업이 필요 없다. 신선식품에 비해 유통기한이 상대적으로 길다는 것도 장점이다.
뿌링클 나쵸의 가격은 2000원이다. 매콤한 스윗하바네로 소스가 더해져 맥주 안주에 더 잘 어울리는 ‘뿌링클 나쵸 더블’은 전국 bhc 비어존 매장에서 6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집에서 가볍게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간식으로 적극 추천 드린다”며 “bhc는 사전 준비나 조리가 필요 없어 가맹점 운영에 부담 없이 부수입을 올릴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뿌링클 나쵸’는 달콤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과 고소한 나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bhc는 이번 신제품이 가맹점의 부수입을 증대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뿌링클 나쵸’는 배달 및 포장 전용 가공 제품으로 매장에서 별도의 조리 작업이 필요 없다. 신선식품에 비해 유통기한이 상대적으로 길다는 것도 장점이다.
뿌링클 나쵸의 가격은 2000원이다. 매콤한 스윗하바네로 소스가 더해져 맥주 안주에 더 잘 어울리는 ‘뿌링클 나쵸 더블’은 전국 bhc 비어존 매장에서 6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집에서 가볍게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간식으로 적극 추천 드린다”며 “bhc는 사전 준비나 조리가 필요 없어 가맹점 운영에 부담 없이 부수입을 올릴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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