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K-뷰티 부스트 2024’서 주목받은 아이레시피, 클린뷰티 혁신 선봬

아쿠아 피토플렉스 크림 인 토너 미스트와 신제품 선봬
독창적인 부스 디자인과 메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눈길

[사진 아이레시피]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아이레시피가 지난달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 ‘K-뷰티 부스트 2024’에 참가했다고 9일 밝혔다.

‘K-뷰티 부스트’는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누리하우스, 서울경제진흥원(SBA), 뷰티 플랫폼 화해가 공동 주최한 대규모 뷰티 컨퍼런스다. 이번 행사에는 북미, 동남아, 유럽, 일본 등 100여 국가에서 활동하는 상위권 크리에이터 중 K뷰티와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1300여 명이 방문해 아이레시피를 비롯한 15개 브랜드와 글로벌 네트워킹을 강화했다.

아이레시피는 미세입자화된 아쿠아 피토플렉스의 피부 속 흡수 기제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독창적인 부스 디자인을 통해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14년 이상 뷰티 업계 경력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카산드라 뱅크슨’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윗인 채널의 프로듀서 ‘펠리시아 리’가 부스에 방문해 다양한 콘텐츠를 촬영하며 브랜드 홍보에 기여했다.

현장에서 진행된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다. 2024 화해 어워즈 ‘미스트’ 부문 1위를 수상한 ‘아쿠아 피토플렉스 크림 인 토너 미스트’는 240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과 피부 장벽 강화, 속광 부스팅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아이레시피 부스에서 간단한 미션을 통해 인플루언서들에게 제공되었으며 신제품 바이오 클렌징 오일, 세라크림 등을 샘플링하면서 인플루언서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아울러 주최사 화해 부스에서는 2023년 ‘클렌징밤’ 부문 1위에 선정됐던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밤’이 주요 어워즈 제품으로 별도 전시돼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현진숙 아이레시피 이사는 메가 인플루언서와의 토킹 세션에 참여해 “이번 행사는 브랜드 철학과 클린뷰티 2.0 시대의 비전을 글로벌 무대에 전할 좋은 기회였다”며 “특히 신제품 ‘세라마이드 유자 바이오 클렌징 오일’에 적용된 클린테크 공법과 바이오컨버전 오일을 해외 청중에게 소개할 수 있어 뜻깊었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특별한 경험을 통해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中, 지난해 전기·하이브리드차 판매량 41% 증가…역대 최대

2미래에셋증권, 회사채 수요예측서 2조1600억원 확보

3국토위, 14일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현안질의

4‘역대급’ 독감…4주 만에 환자 수 14배 폭증

5'코코아' 가격 치솟는데, 농민들은 농사 포기

6펄펄 내린 ‘대설’에 항공기 136편·여객선 77척 결항

7BYD, 일본서 도요타 제쳤다...다음주 한국 진출 앞둬

8‘고강도 쇄신’ 주문한 신동빈...“지금이 마지막 기회”

9과기부 “올해 1분기 내 양자전략위 출범”…양자사업에 1980억원 투입

실시간 뉴스

1中, 지난해 전기·하이브리드차 판매량 41% 증가…역대 최대

2미래에셋증권, 회사채 수요예측서 2조1600억원 확보

3국토위, 14일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현안질의

4‘역대급’ 독감…4주 만에 환자 수 14배 폭증

5'코코아' 가격 치솟는데, 농민들은 농사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