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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은행, BC카드 ‘정회원사’ 가입…“마케팅 인프라 이용”

25일 광주시 동구 소재 광주은행 본점에서 BC카드 정회원사 가입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최원석(왼쪽) BC카드 대표이사 사장과 고병일 광주은행 은행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BC카드]
[이코노미스트 김윤주 기자] 광주은행이 BC카드 정회원사로 가입, 자사 회원 대상으로 마케팅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BC카드가 광주은행 카드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BC브랜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광주은행은 자사 회원 대상으로의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BC카드의 다양한 마케팅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정회원사' 지위를 획득했다.

광주은행이 '정회원사' 지위를 획득함에 따라 발급 예정인 광주은행 BC카드는 물론 기존 카드 소지 고객들에게도 페이북 및 마이태그 혜택과 더불어 상시 무이자 할부, 경품 등 대형 가맹점과의 제휴 마케팅도 추가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날 오후 광주광역시 동구 소재 광주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BC카드 정회원 가입 축하 행사'에는 최원석 BC카드 대표이사 사장, 고병일 광주은행 은행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광주은행의 BC카드 정회원사 가입을 모든 임직원과 함께 환영하며, 늘 광주은행과 함께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면서 "광주은행에서 제공하는 호남 지역 특화 혜택과 더불어, BC카드가 제공하는 전국형 브랜드 마케팅을 추가해 온·오프라인 결제 영역에서 더 나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고병일 광주은행 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BC카드와 함께 ‘同行(동행)’ 이라는 타이틀로 새출발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러한 혜택을 광주은행 회원들이 누릴 수 있도록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BC카드사와 함께 동행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광주 지역 연고로 지난해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차지한 KIA 타이거즈와의 제휴를 통해 BC카드 상표를 탑재한 '기아 챔피언스카드'를 지난 20일 출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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