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캄파리코리아, 더 글렌그란트 '스플렌더 저니' 프로모션 진행

캄파리코리아는 세상에서 가장 우아한 위스키라 평가받는 더 글렌그란트 위스키를 5성급 호텔의 최고급 요리와 함께 페어링하는 ‘스플렌더 저니(Splendor journe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그니엘 호텔 바 81을 필두로 이후 서울 소재 다양한 5성급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더 글렌그란트의 다양한 싱글 몰트 위스키를 고품격 요리와 함께 페어링하여 특별한 미식 경험을 추구한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스플렌더 저니’ 행사 기간에 연인, 가족 등과 함께 시그니엘 호텔 바 81을 방문하면 다양한 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시그니엘 타워 메뉴에 더 글렌그란트 21년 2잔을 포함한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연간 20만병 이상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는 더 글렌그란트는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의 진수를 보여주며, 접근성과 범용성이 높은 제품군인 아보랄리스부터 초고가 제품군인 65년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자랑한다.

특히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더 글렌그란트는 바닐라 풍미와 상큼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것으로 사랑받는데, 버번 캐스크의 섬세한 풍미를 가장 잘 다루는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 글렌그란트의 독특한 맛과 향은 길고 가는 증류기(Tall Slender Stills)와 신선한 몰트의 풍미를 살리는 정제 기술을 통해 구현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경쾌하면서도 화려한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의 맛과 향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그 맑은 색깔과 풍부한 아로마는 위스키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캄파리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특별한 경험을 위해 고숙성 싱글 몰트 위스키와 특급 호텔 내에서의 다양한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 페어링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면서 “앞으로도 섬세한 풍미의 더 글렌그란트에 부합하는 다양한 소비자 행사로 고품격 주류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삼성물산, 에스토니아 SMR 사업 협력…유럽 원전시장 공략 가속화

2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 신규 키 비주얼 공개

3애플의 무리수? AI 비판 봇물 "시리, 내년은 돼야…"

4중견 건설사 이화공영, 기업회생 신청…‘상장폐지 예고’ 무슨일

5인도 출신 엔지니어 영입해 부족한 개발자 문제 해결한다

6외국인 국내 주식 투자 쉬워진다

7소득 적을수록 체감물가 높다...식료품·주거비 특히 부담

8300만명 몰리는 여의도 벚꽃축제…尹탄핵심판 선고에 일정 연기

9서울경찰청, 통신사와 공조해 보이스피싱 막았다...첫 현장 사례 눈길

실시간 뉴스

1삼성물산, 에스토니아 SMR 사업 협력…유럽 원전시장 공략 가속화

2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 신규 키 비주얼 공개

3애플의 무리수? AI 비판 봇물 "시리, 내년은 돼야…"

4중견 건설사 이화공영, 기업회생 신청…‘상장폐지 예고’ 무슨일

5인도 출신 엔지니어 영입해 부족한 개발자 문제 해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