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유럽 가는 길 더 싸졌다…티웨이항공, 항공권·좌석 할인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은 오는 6월 1일까지 유럽 5개 노선을 대상으로 ‘유럽 여행의 달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상 노선은 자그레브, 파리, 프랑크푸르트, 로마, 바르셀로나 등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럽 노선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 출발 항공권 예약 시 추가로 1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얼리버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할인 코드 입력 시 운임 할인도 적용된다. ‘유럽여행’ 코드를 입력하면 로마와 바르셀로나 노선은 5%, 자그레브, 파리, 프랑크푸르트 노선은 10% 할인이 가능하다. 해당 혜택은 2026년 3월 28일까지 일부 제외 기간을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장거리 노선에 투입되는 B777-300ER 기재의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인 ‘수퍼 프리미엄 존’ 좌석도 특별 할인 대상이다.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노선 이용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장시간 비행의 피로를 덜 수 있도록 했다.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의 제휴를 통해 유럽 현지 시티투어 상품도 단독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 티웨이항공 이용객은 유럽 각 도시의 인기 투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역대급 혜택으로 유럽여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명절 연휴 등을 이용한 일정으로 풍성한 여행을 즐기시길 추천드리며, 티웨이항공은 행복한 여정이 될 수 있도록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10월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유럽 노선 동계 운항 스케줄도 확정했다. 프랑크푸르트는 매일 운항하며, 파리는 주 5회, 로마와 바르셀로나는 각각 주 4회 운항할 예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트럼프 항복의 날" 미·중 관세 휴전에 트럼프 패배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황재균, 경사 났네... “방금 삼촌됐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명함 20장 두께”…역대 가장 얇은 ‘갤럭시’ S25 엣지 혁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대출·코어 이어 '밸류애드' 자금 푸는 국민연금…국내 부동산시장 볕든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이종서 앱클론 대표 "2028년 로열티 매출 본격 발생"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