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브랜드 ‘벤슨’ SNS 타고 입소문
개점 첫날 압구정로데오에 긴 줄 늘어서

23일 한화갤러리아에 따르면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는 이날 압구정로데오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을 열고 손님 맞이를 시작했다.
론칭 전 진행된 오프닝 파티와 무료 시식 행사 덕분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상에서는 벤슨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맛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됐다. 오전 시간임에도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찾아 압구정로데오 일대에 긴 줄이 늘어섰다.
매장 앞에서 약 3시간 정도 대기한 1호 고객 20대 김 모씨는 “새 아이스크림 브랜드는 정말 오랜만이라 기대감에 아침 일찍부터 기다렸다”며 “고급 재료를 많이 썼다고 하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1호점 ‘벤슨 크리머리 서울’의 매장 규모는 전용면적 795㎡(약 241평) 3개층(지하 1층~지상 2층)이며 좌석은 총 142석이다.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시식 후 구매할 수 있는 1층 ‘스쿱샵’과 제조 설비를 직접 볼 수 있는 지하 1층 ‘크리머리 랩’이 먼저 문을 연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2층 ‘테이스팅 라운지’와 지하 1층 ‘커스텀 아이스크림 클래스’는 6월 중에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1층 스쿱샵에서는 음료도 함께 제공된다. 커피는 2019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 우승자 전주연 바리스타의 ‘모모스커피’ 원두를 사용하고, 우유는 영국 왕실 우유로 유명한 ‘저지 우유’를 쓴다. 차는 동아시아 차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차 브랜드 ‘맥파이앤타이거’의 호박티∙호지티∙잭살티 등 3종을 선보인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본질에 충실한 맛과 차별화된 품질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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