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퇴근하고 스벅가자"...오후 6시 이후 음료 30% 할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는 18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대상으로 굿 이브닝 할인 행사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오후 6시 이후 샌드위치나 케이크 등의 푸드와 함께 주문하는 음료를 30% 할인해준다. 할인 대상 역시 기존 디카페인 커피와 카페인 프리 음료 20종에서 전체 제조 음료로 늘어난다.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하거나 사이렌 오더, 스타벅스 앱을 통한 딜리버리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여름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도 가능하다. 음료 할인은 숏, 톨, 그란데, 벤티, 트렌타 전 사이즈에 적용된다.
스타벅스는 또 코로나19 시기 단축 운영했던 매장 운영 시간을 지난달부터 순차적으로 확대해 22시까지 운영하는 곳을 전체 매장의 80%로 확대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하절기에 접어들면서 저녁 시간에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확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수의 벗고 드러누운 윤석열에…추미애 "패륜의 극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최병길, 서유리 저격 "자기 팔자 망치고 있어"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힘 뭉친 K조선 빅3…마스가 TF 가동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몸값 4조 달성한 ‘K뷰티 큰손’…구다이글로벌의 FI 활용법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황만순 한국투자파트너스 대표 “단점에 솔직하지 못한 기업 피해라”[바이오 VC 집중조명]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