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올 여름, 망고가 대세”...출시 30일 만에 200만잔 팔려
-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인기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망고와 자몽의 상큼함에 부드러운 코코넛 베이스를 더한 카페인 프리 음료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이 특징이다.
해당 음료는 지난해 더제주송당파크R점의 특화 음료로 처음 선보인 뒤 비주얼만큼이나 맛있는 음료로 호평을 얻었다.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된 바 있다. 출시 이후에는 ‘자망코’라는 애칭이 만들어질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여름 다시 한번 한정 음료로 돌아왔다.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판매 속도가 약 1.5배 빠르게 증가하며, 여름 음료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도 ‘비주얼과 맛 모두 만족시키는 인증샷 필수 음료’, ‘자꾸만 생각나는 상큼한 음료’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스타벅스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18일부터 망고를 활용한 또 다른 음료인 ‘스타벅스 망고 라떼’를 여름 한정 음료로 함께 선보이고 있다. 노란 망고 과육과 흰 우유가 조화를 이루는 음료로 해당 음료 역시 출시 일주일 만에 20만잔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음료 한 잔으로 마치 휴가지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로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고객들이 여름 음료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제조 음료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마그네틱 카드 지갑 3종 중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드 지갑은 라이트 퍼플, 소프트 핑크, 네이비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 POS 결제뿐만 아니라 사이렌 오더 주문 시에도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아울러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달비 무료 이벤트는 회원 등급과 관계없이 스타벅스 회원 전용 배달 앱 서비스인 딜리버스로 주문 시 누구나 적용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수의 벗고 드러누운 윤석열에…추미애 "패륜의 극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최병길, 서유리 저격 "자기 팔자 망치고 있어"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힘 뭉친 K조선 빅3…마스가 TF 가동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몸값 4조 달성한 ‘K뷰티 큰손’…구다이글로벌의 FI 활용법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황만순 한국투자파트너스 대표 “단점에 솔직하지 못한 기업 피해라”[바이오 VC 집중조명]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