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턴투자운용, DL이앤씨와 개발사업 업무협약 체결 - 이코노미스트

Home > 부동산 > 건설

print

마스턴투자운용, DL이앤씨와 개발사업 업무협약 체결

마스턴투자운용·DL이앤씨·마스턴디아이, 사업협력 MOU 체결
개발사업 공동발굴 등 상호 협력

 
 
8월 16일 DL이앤씨 본사에서 마스턴투자운용 김대형 대표이사(우측), 마스턴디아이 김대원 대표이사(좌측), DL이앤씨 권수영 주택사업본부장(가운데)이 ‘디벨로퍼 사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마스턴투자운용]

8월 16일 DL이앤씨 본사에서 마스턴투자운용 김대형 대표이사(우측), 마스턴디아이 김대원 대표이사(좌측), DL이앤씨 권수영 주택사업본부장(가운데)이 ‘디벨로퍼 사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마스턴투자운용]

 
마스턴투자운용이 DL이앤씨, 마스턴디아이와 개발사업 협력에 나선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 소재 DL이앤씨 본사 ‘디타워 돈의문’에서 DL이앤씨, 마스턴투자운용의 관계사인 부동산 개발 전문회사 마스턴디아이와 사업협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3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개발사업(주택, 업무시설, 인터넷데이터센터) 공동 발굴 등 상호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마스턴투자운용은 DL이앤씨, 마스턴디아이와 포괄적 업무 제휴를 맺음으로써 최근의 경기침체 및 금리 인상 등 대내외 변수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우량 프로젝트 발굴에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MOU 체결식에는 김대형·이상도 마스턴투자운용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대원 마스턴디아이 대표이사, 권수영 DL이앤씨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여했다.
 
김대형 마스턴투자운용 대표이사는 “3사가 협력으로 낼 시너지 효과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개발사업의 안정성과 사업성 모두를 제고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수영 DL이앤씨 주택사업본부장은 “DL이앤씨는 단순 시공을 벗어나 사업 발굴에서부터 기획, 지분투자, 금융조달, 건설, 운영까지 전 과정을 담당하는 사업자로 체질 개선 중”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분야로 영역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김두현 기자 wannaDo@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