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약속하길 잘했다' 온·오프라인 캠페인 전개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보험

print

DB손보, '약속하길 잘했다' 온·오프라인 캠페인 전개

[사진 DB손해보험]

[사진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2022년 9월 1일 신규 기업PR 캠페인 “약속하길 잘했다!” TV광고 런칭과 함께, 약속의 실천을 강조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 가족, 사회 구성원이 약속을 다짐하고 이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성취감과 행복을 느끼고, 더 나아가 약속의 실천이 사회를 변화시키는 원동력이 된다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은 약속과 실천으로 세상의 질서가 유지되는 ‘프로미스 월드(Promise World)’에서 나 〉 가족 〉 교통안전 〉 환경 등의 단계마다 제시하는 약속을 다짐하고 실천하는 네 개의 랜드(Land)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첫번째 랜드는 나의 약속을 지키는 ‘헬시 랜드(Healthy Land)’로 쌍둥이 헬스 크리에이터인 ‘흥둥이’와 함께 30일동안 꾸준히 운동하는 약속을 다짐하고, 실천하는 모습을 인증하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두번째 랜드는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약속하고 실천하는 ‘투게더 랜드(Together Land)’로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사진으로 인증하는 ‘약속 네컷’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족사랑 우체통’이 준비돼 있다. 
 
▲세번째 랜드는 교통안전 약속을 실천하는 ‘세이프티 랜드(Safety Land)’로 킥보드, 전동 자전거 등 퍼스널 모빌리티의 안전을 위한 헬멧 착용을 약속한다. 
 
▲네번째 랜드는 친환경 활동을 약속하는 ‘그린 랜드(Green Land)’로 나의 환경사랑 실천을 칭찬하고, 더불어 가족과 함께 하는 활동으로 이어지도록 응원하는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미스 월드는 9월 7일 오픈한 헬시 랜드를 시작으로 각각의 랜드가 순차적으로 열린다. 투게더 랜드가 9월, 세이프티 랜드와 그린 랜드는 10월에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시 아이패드, 가족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프로미스 월드’의 네 개 랜드에 참여해 건강, 가족, 교통안전, 환경을 위한 약속을 다짐하고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나부터 시작해 많은 사람들이 우리들의 일상을 지키고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브랜드의 염원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약속하길 잘했다!’ 온∙오프라인 캠페인은 브랜드 허브 채널인 ‘프로미스 월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DB손해보험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