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신촌에서 ‘원신 2022 가을 팝업스토어’ 오픈
티바트동물원 굿즈 국내 첫 공개, 가을 팝업스토어 기념 굿즈 등 호응 예상
귀여운 ‘누룽지’와 함께하는 미니게임, 원신의 상징적인 포토존 마련

방문객들은 원신 테마로 꾸며진 환상적인 공간에서 굿즈판매존, 모험가 길드존, 미니게임존, 포토존, 플레이존, 도넛존 등 다양한 이벤트존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굿즈판매존에는 한국에서 처음 공개되는 티바트동물원 굿즈를 포함해 가을 팝업스토어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접한 모험가 길드존에서는 ‘모험가 길드 여정 인증 이벤트’와 ‘모험레벨 인증 이벤트’를 진행, 각청, 소, 호두, 종려가 그려진 포토카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미니게임존에서는 ‘누룽지와 아궁이 속 요리 만들기!’, ‘누룽지에게 매운고기찐빵을!’, ‘누룽지가 소개하는 운명의 캐릭터는?’과 같은 이벤트를 통해 가을 팝업스토어 랜덤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팝업스토어에 숨겨져 있는 누룽지를 찾아 인증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올리면 참가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누룽지 그립톡을 선물한다.
원신의 상징적인 공간들을 생생하게 구현한 포토존에서는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기념할 수 있으며, 플레이존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으로 티바트 대륙을 여행하는 체험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도넛존에서는 원신 캐릭터 픽과 컵홀더 등으로 장식된 4종의 특별 도넛과 2종의 에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개그맨→100억 자산가...'황현희' 이번엔 교수로 강단 선다
2동남아시아 신재생 에너지 시장은 기회의 땅
3尹이 쏘아 올린 '통신3사' 담합 과징금...억울한 통신 3사, 왜?
4中서 신종 코로나 또 발견?...관련주는 벌써부터 들썩
5'무례·혐오' 포털 뉴스 댓글에 몰려...유튜브보다 많아
6 미-러 대표단, 2주 내 우크라 종전 협상 예정
7일본 '다케시마의 날' 행사 열어...정부 "즉각 폐지 엄중 촉구"
8뉴욕 경매시장에 등장한 조선 달항아리...추정가 36억원
9"美 생산 아니면 관세"...트럼프, 일라이 릴리·화이자 등 압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