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신촌에서 ‘원신 2022 가을 팝업스토어’ 오픈
티바트동물원 굿즈 국내 첫 공개, 가을 팝업스토어 기념 굿즈 등 호응 예상
귀여운 ‘누룽지’와 함께하는 미니게임, 원신의 상징적인 포토존 마련
중국 게임사 호요버스(HoYoverse)는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원신 ‘2022 가을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원신 2022 가을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금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원신 테마로 꾸며진 환상적인 공간에서 굿즈판매존, 모험가 길드존, 미니게임존, 포토존, 플레이존, 도넛존 등 다양한 이벤트존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굿즈판매존에는 한국에서 처음 공개되는 티바트동물원 굿즈를 포함해 가을 팝업스토어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접한 모험가 길드존에서는 ‘모험가 길드 여정 인증 이벤트’와 ‘모험레벨 인증 이벤트’를 진행, 각청, 소, 호두, 종려가 그려진 포토카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미니게임존에서는 ‘누룽지와 아궁이 속 요리 만들기!’, ‘누룽지에게 매운고기찐빵을!’, ‘누룽지가 소개하는 운명의 캐릭터는?’과 같은 이벤트를 통해 가을 팝업스토어 랜덤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팝업스토어에 숨겨져 있는 누룽지를 찾아 인증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올리면 참가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누룽지 그립톡을 선물한다.
원신의 상징적인 공간들을 생생하게 구현한 포토존에서는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기념할 수 있으며, 플레이존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으로 티바트 대륙을 여행하는 체험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도넛존에서는 원신 캐릭터 픽과 컵홀더 등으로 장식된 4종의 특별 도넛과 2종의 에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이재명 "尹 비계엄 선포는 불법·위헌…군경, 신속히 복귀해야"
2 우의장 "尹대통령·국방부에 계엄해제 요구 통지 보내"
3뉴욕타임스 “尹 대통령, 분열 초래하는 지도자”...韓비상계엄 상황 실시간 전달
4美백악관, 한국 정부와 접촉 중…'계엄선포'에 외신도 경악
5 이재명 "계엄선포, 실질 요건 갖추지 않은 불법·위헌"
6국회의장실 "계엄 해제 요구 가결...비상계엄령 선포 무효"
7 국회의장실 "계엄해제 결의안 가결 따라 계엄령 선포 무효"
8우원식 의장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
9‘비상계엄’에 F4 심야 회동 “시장 안정에 무제한 유동성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