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신촌에서 ‘원신 2022 가을 팝업스토어’ 오픈
티바트동물원 굿즈 국내 첫 공개, 가을 팝업스토어 기념 굿즈 등 호응 예상
귀여운 ‘누룽지’와 함께하는 미니게임, 원신의 상징적인 포토존 마련
중국 게임사 호요버스(HoYoverse)는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원신 ‘2022 가을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원신 2022 가을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금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원신 테마로 꾸며진 환상적인 공간에서 굿즈판매존, 모험가 길드존, 미니게임존, 포토존, 플레이존, 도넛존 등 다양한 이벤트존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굿즈판매존에는 한국에서 처음 공개되는 티바트동물원 굿즈를 포함해 가을 팝업스토어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접한 모험가 길드존에서는 ‘모험가 길드 여정 인증 이벤트’와 ‘모험레벨 인증 이벤트’를 진행, 각청, 소, 호두, 종려가 그려진 포토카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미니게임존에서는 ‘누룽지와 아궁이 속 요리 만들기!’, ‘누룽지에게 매운고기찐빵을!’, ‘누룽지가 소개하는 운명의 캐릭터는?’과 같은 이벤트를 통해 가을 팝업스토어 랜덤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팝업스토어에 숨겨져 있는 누룽지를 찾아 인증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올리면 참가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누룽지 그립톡을 선물한다.
원신의 상징적인 공간들을 생생하게 구현한 포토존에서는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기념할 수 있으며, 플레이존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으로 티바트 대륙을 여행하는 체험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도넛존에서는 원신 캐릭터 픽과 컵홀더 등으로 장식된 4종의 특별 도넛과 2종의 에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3D 멀미 걱정 말아요"... 삼성 따라 '엑스박스'와 손잡은 LG TV
2내일부터 ‘주담대 금리’ 숨통 트인다...코픽스 0.13%p↓
3KB라이프, 디지털 기반 ‘은퇴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44000원 넘은 리플, 호재 쌓였다...7년만에 최고가 기대감↑
5국민은행, ‘기업가형 소상공인 육성 협약보증’ 지원 확대
6수입차업계 최초 현지 법인 BMW 그룹 코리아 설립 30주년 맞아
7남양유업, 특수분유 40년 헌신…희귀 질환 환아·가족에 희망 전달
8주담대 변동금리 떨어진다…신규취급액 코픽스 0.13%p↓
9은행 가계대출 9개월 만에 감소 전환···12월 4000억원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