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기부액만큼 한 번 더”…롯데카드, ‘포인트 매칭기부’ 캠페인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카드

print

“고객 기부액만큼 한 번 더”…롯데카드, ‘포인트 매칭기부’ 캠페인

1000점 이상 기부 고객 중 추첨 통해 엘포인트 5만점 적립

 
 
롯데카드가 오는 12월 18일까지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롯데카드가 한번 더 기부하는 ‘포인트 매칭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오는 12월 18일까지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롯데카드가 한번 더 기부하는 ‘포인트 매칭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오는 12월 18일까지 ‘포인트 매칭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포인트 매칭기부는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롯데카드가 한 번 더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기부된 포인트는 굿네이버스와 어린이재단을 통해 빈곤 가정 아동 지원 및 환아 의료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엘포인트(L.POINT) 또는 롯데SK주유포인트를 보유한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카드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후원하고자 하는 매칭기부 사례 아동을 선택한 후, 원하는 금액만큼 포인트를 기부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매칭기부에 참여하면 롯데카드의 매칭기부금까지 합산하여 고객 이름으로 기부되고,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1000점 이상 기부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5만점을 적립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포인트가 단순히 적립·사용을 넘어 나눔의 방식으로도 쓰일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매칭기부 방식을 통해 고객과 함께 롯데카드도 힘을 보탤 수 있어 그 의미가 더욱 깊다”라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