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고객 기부액만큼 한 번 더”…롯데카드, ‘포인트 매칭기부’ 캠페인
- 1000점 이상 기부 고객 중 추첨 통해 엘포인트 5만점 적립

포인트 매칭기부는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롯데카드가 한 번 더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기부된 포인트는 굿네이버스와 어린이재단을 통해 빈곤 가정 아동 지원 및 환아 의료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엘포인트(L.POINT) 또는 롯데SK주유포인트를 보유한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카드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후원하고자 하는 매칭기부 사례 아동을 선택한 후, 원하는 금액만큼 포인트를 기부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매칭기부에 참여하면 롯데카드의 매칭기부금까지 합산하여 고객 이름으로 기부되고,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1000점 이상 기부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5만점을 적립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포인트가 단순히 적립·사용을 넘어 나눔의 방식으로도 쓰일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매칭기부 방식을 통해 고객과 함께 롯데카드도 힘을 보탤 수 있어 그 의미가 더욱 깊다”라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다시 ‘7만전자’로…코스피, 고점 부담에 3430선 하락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영애, 남편 암 투병+가세 몰락 이중고 '충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싹 다 털렸다" 롯데카드 해킹 2차 피해 우려…예방법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스타트업도 한류? 日고베시, 한국 스타트업 ‘정조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비만약 시장 지각변동…한미약품 신약 기대감 확산[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