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네파 갤러리’ 성수동 상륙…미디어 아트부터 제품 시착까지 ‘한번에’ 즐긴다
- 네파, 내달 4일까지 성수동서 네파 갤러리 운영
미디어 아트 전시 공간, 제품 체험 공간으로 구성
28일까지 오픈 행사, 29일부터 누구나 방문가능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오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베를린 플랏츠 스튜디오에서 시그니처 아이템 ‘에어그램 써모 다운’ 팝업스토어 ‘언익스펙티드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파의 F/W 시즌 메시지인 ‘예상하지 못한 신비로운 자연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전시와 체험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갤러리 콘셉트로 선보인다. 미디어 아트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과 에어그램의 특장점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나뉘어 진행된단 설명이다.
먼저 전시공간 ‘언익스펙티드 갤러리’는 올해 신제품인 에어그램 써모 다운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과 함께 신비로운 자연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존으로 구성됐다. 특히 미디어 아트존은 ‘커브드 맵핑’ 기술로 몰입감을 높였단 설명이다. 석양과 눈보라, 오로라 등 자연의 모습을 연출했다.
이어지는 체험 공간 ‘에어그램 라운지’에서는 제품 시착을 비롯해 에어그램 써모의 콘셉트룸을 구경할 수 있다. 공간별 이색 체험을 통해 다양한 인증샷을 즐겁게 남길 수 있단 설명이다. 팝업스토어 내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 이벤트 참여시, 특별 제작된 에어그램 컨셉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하는 ‘가든 라운지’를 통해 자유롭게 쉴 수 있는 공간도 제공된다.
에어그램 써모 다운 팝업스토어 ‘언익스펙티드 갤러리’는 28일까지 오픈 행사를 진행하고 29일부터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네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이버에서 사전 예약을 하거나 현장에서 바로 대기해 입장할 수 있다.
네파 관계자는 “올해 더욱 가볍고 포근해진 에어그램 써모 다운의 출시를 맞아 네파가 추구하는 자연의 즐거움을 고객들과 함께 누리고자 했다”며 “전시와 체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인 에어그램 팝업스토어에서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채영 기자 chaeyom@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임상 업데이트] HK이노엔 ‘케이캡’, 美 3상 성공적 데이터 도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나솔' 6기 영철♥영숙, 둘째 임신 깜짝 발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트럼프 “한국 군사비 수십억달러…관세 협상과는 별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3분만에 완판된 일본 신칸센 토큰증권…비결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美3상 성공에 HK이노엔, 비만약 신기술에 인벤티지랩 ‘상한가’[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