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아시아나항공에서도 됩니다”…최대 10만원 할인
12월 동안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10만 원 즉시 할인
“대형 항공사까지 결제 서비스 확대…사용자 결제 편의 증대”
카카오페이가 아시아나항공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11월 30일부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판매 채널에서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카카오페이와 아시아나항공은 “해외 입국자에 대한 격리와 입국 후 1일 이내 PCR(유전자 증폭) 검사 의무가 폐지되는 등 코로나19 관련 국내 규제가 완화됐다”며 “여기에 연말을 맞아 국내외 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소비자의 항공권 결제 편의를 더하고자 협력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결제 서비스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사용자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이번 아시아나항공과의 협력으로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가 저비용 항공사(LCC)부터 대형 항공사까지 확대됐다”며 “앞으로 꾸준히 늘어날 여행 수요에 발맞춰 해외에서도 다양한 결제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에딧샵, 론칭 1주년 앞두고 성장 가속
2LG생활건강 프레시안, ‘푸른 뱀의 해’ 기념 ‘럭키 블루 에디션’ 출시
3‘K-뷰티 부스트 2024’서 주목받은 아이레시피, 클린뷰티 혁신 선봬
4김애란·이병률, 알라딘 독자가 뽑은 ‘2024 한국문학의 얼굴들’ 선정"
5고려아연 자회사 로보원, ‘CES 2025’서 혁신상 2개 부문 수상
6국민이주, 2024 미국투자이민 계약 데이터 전수 분석 결과 발표
7"오르세 미술관, MoMA와 협업"...삼성이 CES에서 공개한 아트 TV는?
8“강추위, 너무 반갑다”...배달 업계 미소짓는 이유
97만달러 하락 가능성도... 비트코인, 금리인하 불확실성에 약보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