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나만의 눈사람 만들기’
회당 1000~200만원 기부 가능…횟수 제한은 없어
30일 오후 11시까지…20명에 경품 추첨 이벤트도

나만의 눈사람 만들기는 다양한 이모티콘으로 ‘나만의 눈사람’을 꾸미고 토스페이로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수 있는 이벤트다. 연말을 맞아 기부에 쉽고 재미있게 참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기획했다는 게 토스의 설명이다.
회당 기부할 수 있는 금액은 최소 1000원부터 최대 200만원으로 이벤트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기부금 영수증 발급 신청도 가능하며 토스를 통해 모인 기부금은 전액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된다. 이벤트는 30일 오후 11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토스 캘린더와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나만의 눈사람을 만든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고, 토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토스 관계자는 “기부가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직접 꾸민 ‘나만의 눈사람’ 이미지를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해 선한 영향력을 나누며 함께 따뜻한 연말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마지막장에 1등이” 즉석복권 15장 샀다가 5억 ‘횡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1인 2역' 박보영 '깜짝' 출연 계기 눈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막내린 용산 시대…대선 이후 대통령 집무실 어디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롯데카드부터 애경산업까지…내달 M&A 큰장 선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유바이오로직스 ‘영업이익률 42.7%’, 백신기업 1위...고수익 유지 가능할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