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제5회 NTP에서 신작 라인업 20종을 공개하고 ‘블록체인’과 ‘메타버스’를 테마로 한 신사업 청사진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27일 구로구 지타워 본사에서 4년 만에 제5회 NTP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준혁 의장을 비롯해 권영식 각자대표, 도기욱 각자대표 내정자, 설창환 부사장(기술전략 최고책임자,CTO) 등 경영진과 넷마블 자회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넷마블은 최근 마블 지적재산권(IP) 최초의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 240여 국가에 정식 출시했다. 이번 게임은 다양한 컷신 등을 통해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아울러 그동안 마블 영화를 통해 스크린 속에서만 접했던 여러 영웅들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마블 팬들에게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해 줄 것으로
넷마블이 마블 지적재산권(IP) 최초의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25일 글로벌 240여 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최근 기존 게임의 노후화로 매출 감소세에 접어든 넷마블이 이번 신작을 통해 반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이다. 전 세계 1억2000만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국내 대표 게임사인 넷마블과 엔씨소프트가 오는 25일과 26일 각각 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게임업계에서 신작 발표는 보통 해당 기업에 대한 호재로 이어지기 마련이다. 신작을 통해 신규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넷마블과 엔씨 주가 역시 이번 신작 발표를 통해 상승기류에 올라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24일 넷마블 주가는 전일 대비 3000원(2.33%) 오른 1
넷마블이 ‘제2의 나라’ 흥행에 이어 신작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으로 올해 하반기 모바일시장 왕좌 자리를 노린다. 넷마블은 29일 신사옥에서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오늘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올 하반기 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중국, 베트남 제외) 시장
7월 8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이노션의 공모주 청약 경쟁률은 204대 1이었다. 공모주 청약에 몰린 돈은 약 7조원. 일반 공모물량 100만200주 모집에 2억417만510주의 청약이 접수됐다. 오는 17일 상장 예정인 이노션은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회사다. 지난해 광고 취급액은 3조6000억원, 매출은 7447억원이다. 김민정 KB투자증권 연구원은 “현대·기아차 등 국내 광고시장에서 벗어나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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