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업계 최초로 웰다잉 문화 캠페인을 선보인 프리드라이프가 올해도 새 시즌과 함께 ‘좋은 죽음’에 대한 사회적 인식 확산을 이어간다 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자사의 웰다잉(Well-Dying) 문화 캠페인 피니시라인(FINISH LINE)을 국내 대표적 CSR 브랜드로 육성하고, 좋은 죽음을 위한 삶의 방향 변화를 모색하기 위해 캠페인 두 번째 시즌 ‘피니시라인:
연초 이후 15.44% 이상 하락했던 CJ ENM 자회사 스튜디오드래곤 주가가 최근 강세다. 올해 최대 규모의 콘텐트 방영을 앞둔 만큼 글로벌 성장 기대감이 주가에 반영된 모양새다. 10일 스튜디오드래곤은 오후 2시 19분 기준 전 거래일보다 3.63%(2800원) 오른 8만2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1월 3일 종가 기준 94500원에 거래되다 전날 7만원대로 주저앉았다. 이날 장중 한때 4.7%대
#. “에르메스백 아닌가요?” 지난 6월 영국 콘월 주요 7개국(G7)정상회의. 이 자리에서 김정숙 여사는 남다른 패션 외교로 주목 받았다. 특히 인기를 모았던 사진은 미국 영부인 질 바이든 여사와의 기념촬영 속 김 여사의 패션. 당시 그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입혀진 화이트 슈트 셋업에 브라운 블라우스를 입고 가방 역시 블라우스컬러와 같은 계열의 브라운 토트백을 매치해 눈
CJ ENM이 개선된 실적을 발표했다. 이 회사는 지난 3분기 매출 8575억원, 영업이익 878억원을 기록했다. 2020년 3분기와 견줘 매출은 7.4%, 영업이익은 23.6%나 증가한 수치다. 호실적을 이끈 건 콘텐트다. CJ ENM의 미디어 부문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9.5% 증가한 4428억원을 기록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갯마을 차차차’ 등이 히트를 하면서 TV광고와 콘텐트 판매가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문제로 논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발 빠르게 ‘김선호 지우기’에 나섰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김선호를 광고 모델로 내세웠던 업체들이 하나 둘 김선호 관련 사진 등을 모두 내렸다. 김선호는 11번가, 도미노피자, 캐논, 와이드앵글 등 10여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었다. 11번가는 지난 4월부터 김선호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가 인기를 얻으면서 의외의 호황을 맞이한 분야가 있다. 바로 서점가다. 드라마 관련 출간 도서들이 매출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예스24는 14일 10월 둘째 주 판매 순위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1~2위에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작가판 무삭제 대본집인 과 가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 책들은 지난 7일 처음 예약판매를 시작하고, 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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