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이 다음 달 15일부터 소비자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신규 가입을 중단하기로 했다. 기존 계약에 대해서는 만기나 해지 시점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대한 기존 거래 채널도 유지해 고객 피해를 줄인다는 방침이다. 12일 씨티은행은 소비자금융 업무의 단계적 폐지 결정에 따른 후속조치로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씨티은행은 "고객과의 기존
한국씨티은행이 소비자금융 사업부문을 단계적으로 폐지하는 절차에 들어가기로 결정했다. 이 사업부분의 전체 매각을 추진했지만 적절한 인수자를 찾지 못한 것으로 풀이된다. 씨티은행은 이번 결정으로 조만간 예·적금 및 대출 등 모든 소비자금융 상품과 서비스의 신규 가입을 중단할 예정이다. 다만 기존 계약은 만기나 해지 시점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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