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 마감 15분 남아서 급해요. 힘들게 구한 입장권인데 받을 수 있는 건 다 받아 가야죠.” 화장품을 담기 위해 캐리어까지 끌고 왔다는 한 20대 여성이 분주하게 말을 마치고 옆 부스로 뛰어갔다.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의 테마파크’이자 ‘최고의 뷰티 축제’로 불리는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가 14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지난 2019년부
올리브영이 프리미엄 브랜드과 식품 특화존을 앞세워 강남 상권 공략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강남역 상권을 대표하는 강남 타운이 5년 만의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강남 타운은 일일 유동인구 100만 명에 달하는 강남대로 한가운데 위치한 랜드마크로, 트렌드 변화가 빠르고 유동인구의 대다수가 2030세대인 상권에 위치한 만큼 강남 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지난해 고가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 출시에 이어, 여성복 브랜드 ‘마인’의 화장품 라인을 추가로 내놨다. 지난해 출시한 ‘오에라’인 경우 크림 하나에 125만원에 달하는 프리미엄 화장품이었다면, 올해 내놓은 ‘마인’ 화장품은 비건 뷰티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인의 ‘비건 화장품’은 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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